입사한지 6개월 쯤 됐는데 우리팀은 아니라 오늘 처음 얘기해봤거든
나보다 훨씬 어린데 마인드 개멋있고 열심히 살아...
새벽6시에 수영하고 출퇴근길에 책읽고 그냥 일에 임하는 태도도 좋음 ... 유노윤호 마인드야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성격도 활달하고 사랑스러워서 개부러움
괜히 질투나
|
입사한지 6개월 쯤 됐는데 우리팀은 아니라 오늘 처음 얘기해봤거든 나보다 훨씬 어린데 마인드 개멋있고 열심히 살아... 새벽6시에 수영하고 출퇴근길에 책읽고 그냥 일에 임하는 태도도 좋음 ... 유노윤호 마인드야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성격도 활달하고 사랑스러워서 개부러움 괜히 질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