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귀국하는 편 말이야 
내가 피치항공인데 간사이 공항에서 김포로 도착하는데 여기서 간사이 공항이 1터미널인지 2터미널인지 정확히 안써있어.. 챗지피티는 2터미널이 맞다고 하는데 어떻게 확인해..?? ㅠㅠ 


[잡담] 내가 일본 여행 처음인데 간사이 공항 터미널에 대해 알려줘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터미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써 있는데 어떻게 알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터미널에 3개 항공사 다니는데 그중 하나가 피치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미쳤다!! ㅠㅠㅠ. 아니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더라고 ㅜㅜ 너무 고마워!!!!! ㅠㅠ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 비행정보로 그냥 공항 홈페이지 운항정보 보면 돼.. 지피티맹신 ㄴㄴ 지피티한테는 맞냐고 물어봐도 내가 한번 더 봐야됨
여행계획같은것도 쟤 맹신하면 안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혹시 몰라 물어봤는데 뭔가 찜찜해서.. 여기 물어보길 잘했다 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가는편은 다른 항공인가바?? 글구 2터미널은 1터미널에서 다른 건물 가서 거기서 셔틀 타고 가는거 생각하고
이 사진은 작년 12월 사진인데 그래서 그런지 쓰니 티켓이랑은 편명이랑시간이 좀 다르네
걍 늦어도 50분전까진데 초행길이니까 알아서 넉넉하게 갈거같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시간표 사진까지 .. 고마워!!! 저기 정말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그럼 출국할 때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데 간사이 2터미널에 도착하는건가..? 그건 인천공항홈피랑 피치홈피랑 어디를 봐야하는지 알 수 있어..? 계속 물어봐서 정말 미안해 ㅠㅠ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ㄴㄴ 저거 시간표 쓰니랑 다른거야 올해들어서 시간표랑 편명 바뀐듯 걍 체크인 마감시간 대충 참고하라고 올린거고
똑갗이 피치타고 왕복이면 피치 항공사가 간사이 2터미널에만 있으니까 2터에서 내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그렇구나 알려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이거 걱정했는데 덕분에 틀이 좀 잡혔어!!! 도움줘서 고마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2터미널 도착해서 나와서 시내갈거면 바로 앞에 정문에서 셔틀타고 1터미널 갔다가 거기서 티켓사거나 교통카드 사서 가는거야 걍 헤매지 말고 바로 1터미널 셔틀 타면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구건 유튜브로 몇 번 봐서 각인됐어!! 고마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사이 공항 홈페이지가면 항공사별로 터미널 정리되어있지 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까 익1이였는데 답댓으로 달다가 삭제되었는데 봤을지 몰라서 다시 달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s://naver.me/xWIcsLTo
항공편 조회하면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치랑 제주는 2터미널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주는 T1 일텐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나 제주에어로 오사카 3번 다녀왔는데 간사이2터미널 맞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간사이 맞다 미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녀 괜찮아~~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65 06.24 08:30106720 5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52 06.24 10:2088083 6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79 06.24 12:4775078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366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5992 1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2:36 l 조회 1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3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
2:35 l 조회 8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2
2:35 l 조회 3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5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12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25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6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
2:33 l 조회 17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8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3
2:32 l 조회 19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27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5
2:30 l 조회 65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8
2:30 l 조회 108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43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9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6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6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