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보면 남사친은 맞는데 나보다 3살 어린 동생이거든 나는 여익이야
친하게 지낸지 6년 됐고(걔 고딩 나 성인때 알바 했을때부터 친했어)
둘이 동네도 가까워서 자주 보고 진짜 엄청 친하거든
근데 걔가 지금은 일때매 자취하면서 좀 멀리갔는데 본가가 우리동네라서 가끔 친구들 만나거나 나 만나러 오면 울 동네로 온단말야
근데 술먹고 다시 자취방가기에는 택시비 엄청 깨지고(거의 10만원돈..) 그래서 가끔 친구들만나러 오거나 나랑 술마시면 울집에서 재워주는데
남들이 보기엔 이상해?? 나도 자취중!
나는 방 침대에서 자고 걔 거실 침대에서 자라고 담요주고 걍 재움…
진짜 걍 아무일도 없고 오면 야 자라 이러면서 담요 던져주는데 이상해? 자주 이랬어서 서로 별 생각도 없고
걔도 친구들 만나러 오면 오늘 니네집에서 자야겠다 하면서 나한테 아무롷지 않게 말할정도로 친함
근데 남들이 보기엔 이상하지?..

인스티즈앱
근데 유퀴즈 허남준 잘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