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어찌보면 남사친은 맞는데 나보다 3살 어린 동생이거든 나는 여익이야
친하게 지낸지 6년 됐고(걔 고딩 나 성인때 알바 했을때부터 친했어)
둘이 동네도 가까워서 자주 보고 진짜 엄청 친하거든 
근데 걔가 지금은 일때매 자취하면서 좀 멀리갔는데 본가가 우리동네라서 가끔 친구들 만나거나 나 만나러 오면 울 동네로 온단말야 
근데 술먹고 다시 자취방가기에는 택시비 엄청 깨지고(거의 10만원돈..) 그래서 가끔 친구들만나러 오거나 나랑 술마시면 울집에서 재워주는데
남들이 보기엔 이상해?? 나도 자취중!
나는 방 침대에서 자고 걔 거실 침대에서 자라고 담요주고 걍 재움… 
진짜 걍 아무일도 없고 오면 야 자라 이러면서 담요 던져주는데 이상해? 자주 이랬어서 서로 별 생각도 없고 
걔도 친구들 만나러 오면 오늘 니네집에서 자야겠다 하면서 나한테 아무롷지 않게 말할정도로 친함
근데 남들이 보기엔 이상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서로 애인 없으면 상관은 없는데
남들에게 알릴 필요는 없지.. 서로 흠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상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기준 이상하지않고 나도 재워줄수있다고 생각하는데 말이 나올수는 있다고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자는 본인이 감당해야하는거고...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이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 애인이 그런다고 생각해봐
안이상하다고 느끼면 안이상한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둘다 애인 없는거 가정이긴했어.. 그래도 좀 그렇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가정을하는거 자체가 이상한데?
애인 있을때 너의 동성인 친구 재워도 안이상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애인이 그런다 생각해보셈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떡볶이에 있는 계란만 먹고싶다.......
1:11 l 조회 1
나 근로장려금 3월달에 신청했는데
1:11 l 조회 1
큼직화려상이랑 청순단아상중에 보통 누가 더 인기 많아?
1:11 l 조회 1
나 면허가 없는데 가끔 가족끼리 운전 떠날 때 웃겨
1:11 l 조회 1
갓 졸업한 유학파인데 초봉 봐줘
1:11 l 조회 2
경남은행으로 근장 신청한 익잇니..
1:10 l 조회 2
근로장려금 반토막 났네
1:10 l 조회 9
근로장려금 이건 뭐여
1:10 l 조회 27
와 이만희 더늙엇네
1:10 l 조회 5
ㅋ 제미나이 웃긴넘이네 자기 얼굴 비대칭 있대ㅋㅋ
1:10 l 조회 7
일본인들 부럽다
1:10 l 조회 7
교사로 39년 일했으면 연금 250만원 가능함?1
1:09 l 조회 12
말차아이스크림맛 치약 샀는데 맛있다2
1:09 l 조회 8
사람들 왤케 화장실갔다가 손을 안닦음?????????진짜3
1:09 l 조회 11
회사에서 말많은 사람 왤케싫지
1:09 l 조회 6
근로장려금 들어왓다 165만원ㅋㅋ
1:09 l 조회 24
카뱅 아직도 못 받음 개망했다
1:09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오냐......ㅠ
1:08 l 조회 8
(아마도)마지막근장 감사!!!!
1:08 l 조회 16
토끼는 뭘까
1:0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