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그냥 넘어가려다가 알려주면 골글 후보는 규정타석 기준이 아니라 수비이닝으로 후보 자격 줘...! 물론 수비이닝 채워도 타석수 너무 모자라면 안 되지만 응.. 댓글에도 그 글 보고 혼란스러워하는 무지들 있길래 글 써규타 채우려면 그 무지 말이 맞음! 근데 수비이닝이라서 반반 나와도 되는거ㅇㅇ 초반에 많이 나와서
|
게시된 카테고리 KIA 그냥 넘어가려다가 알려주면 골글 후보는 규정타석 기준이 아니라 수비이닝으로 후보 자격 줘...! 물론 수비이닝 채워도 타석수 너무 모자라면 안 되지만 응.. 댓글에도 그 글 보고 혼란스러워하는 무지들 있길래 글 써규타 채우려면 그 무지 말이 맞음! 근데 수비이닝이라서 반반 나와도 되는거ㅇㅇ 초반에 많이 나와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