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취준중인데 하루에 네시간? 하는것같아
수면패턴은 불규칙한데 어쩔땐 새벽 늦게까지 깨어있고 어쩔때는 오후에 일어나
지금 이력서 엄청 넣고있는데 들어보면 자소서에 회사 이름을 잘못써서 떨어질것 같다느니 면접 한 개 보고와놓고서는 머리가 너무 아프고 피곤하다느니.. 취준 시기가 힘든건 이해하겠는데
내가봤을때는 별로 열심히 안하는 느낌? 중소 정규직 6개월 경력 있긴 한데 그것만 믿고 매번 왜 떨어지는지 모르겠대
자격증도 따고 대외활동도 해서 스펙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하거든 난.. 6개월이면 그닥 길지도 않은 경력이니까
하는거에 비해 너무 징징대는것같아서 약간 식을 위기인데
내가 취준해본적 없고 공시를 봤어서 이해하지 못하는건가 해서 물어봐
나 공시준비할때는 하루 열시간 공부했는디;;;

인스티즈앱
근데 유퀴즈 허남준 잘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