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애인 취준중인데 하루에 네시간? 하는것같아
수면패턴은 불규칙한데 어쩔땐 새벽 늦게까지 깨어있고 어쩔때는 오후에 일어나
지금 이력서 엄청 넣고있는데 들어보면 자소서에 회사 이름을 잘못써서 떨어질것 같다느니 면접 한 개 보고와놓고서는 머리가 너무 아프고 피곤하다느니.. 취준 시기가 힘든건 이해하겠는데
내가봤을때는 별로 열심히 안하는 느낌? 중소 정규직 6개월 경력 있긴 한데 그것만 믿고 매번 왜 떨어지는지 모르겠대
자격증도 따고 대외활동도 해서 스펙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하거든 난.. 6개월이면 그닥 길지도 않은 경력이니까
하는거에 비해 너무 징징대는것같아서 약간 식을 위기인데
내가 취준해본적 없고 공시를 봤어서 이해하지 못하는건가 해서 물어봐

나 공시준비할때는 하루 열시간 공부했는디;;;
대표 사진
익인1
취준 4시간 한다는 표현부터 웃기긴 한데
목표가 어딘데? 중소 중견 대겹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견이나 대겹이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ㅅㅈㅎ 본문만 보면 중소 이력서 난사하는 느낌이라ㅋㅋㅋㅋ 중견 대겹이면 애 자체가 정상은 아닌거 맞긴 해 누가 회사 이름을 잘못 쓰냐...
근데 면접 다니는걸 보면 서합은 쉽게 하는거 같고 이런 상황에서는 추가 자격증이나 대외활동은 불필요하다고 봐
인성이나 성격 탓에 계속 떨어지는거면 지금 상태에서 시간 들이는거 말곤 방법 없어 아니면 아예 눈을 낮춰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구 첫댓에서 취준 4시간 한다는 표현이 웃기다고 말한건... 사기업은 공겹과 다르게 정답이 없고 공부로 해결되지 않기 때문이야
성적 올리기도 아니고 ㄹㅇ 누군가 날 뽑아주길 기다리는 거 밖에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졸업했으면 대외활동 안하긴 하는데...
자격증도 굳이 플러스 되는거 아니면 안따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근데 매번 하겠다고 말하고는 안해버리니깐ㅠ 짜증나 보는입장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중견 대겹은ㅋㅋㅠ 개빡셀텐데...인적성 공부도 미리 하는게 좋고...중소 6개월로는 사실 도움도 안됨
내가 중견 2년 경력에 중견 이상 중고신입 재취준중인데도 서합률 20%밖에 안됨ㅋㅋㅋㅠㅠㅠㅠ
근데 약간 사기업 취준이 애매하긴 해
서류 쓰고 면접 잡히는거 빼면 시간 많이 남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 남는 시간에 뭐라도 좀 하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니까.. 계속 징징대는것도 짜증나고ㅜㅜ 익인이말대로 큰 기업 목표면 더 열심히해야할텐데 정신이 딴데가있는것같아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ㅠ그래도 아직 26살이여서 취준 시장에선 엄청! 어리고 공채 시기 남았으니 지켜봐보자
지금은 공고 비수기여서 그럴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력서에 회사 이름 잘못넣는거는 폐급이긴 하네..그거말고는 면접보고와서 머리아프다 이런건 가능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전공마다 직무마다 다 다르지 자격증딴다고 다 좋은게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솔직히 진짜 간절하면 여러번 확인해보고 넣잖아 아무리 급해도
면접보고와서 자꾸 아프다하는거는 체력관리 자기관리가 잘 안되는것같아서 정떨어쟜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력 문제가 아니라 멘탈 털려서 쉬고싶다는거를 너한테 돌려서 말한거겠지..헤어지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펙이 어떤데?? 솔까 컴활2급 한국사 2급 이렇게만 갖고 중소 6개월 다니고 태평한거면 난 진짜 개한심한거라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는 잘 몰라 공모전 수상 1회 대외활동 3-4개 정규직 6개월! 컴활 한국사는 없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아니 26살이면 ㅠ 졸업도 금방햇잔슴…….. 난 또 30살 막 이런 줄 알았네.. 나도 01인데 내 남동기들 중에 졸업한 애들도 없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알아서 하겠지 냅도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살인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공기업 취준이나 고시 준비하는거 아니면
딱히 할게없긴함;; 애매해 그래서,, 물론 자소서 잘못 기입하고 이건 좀 에바긴한데 아짇 26이면 넘 어린디 ,, 아니 넘 어리다기보단 이제 시작인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댓글보면 니가 남친에게 박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에 10시간한 쓰니가 대단한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시니까 10시간씩 하는 거고 그냥 이력서 넣는 거면 사실 딱히 뭘 안해도 되지 않나? 나도 중소 5개월 한 걸로 중견 붙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견 대기업이 목푠데 저정도 스펙으로 택도없어
대기업 끼는거면 중견도 탑만 생각할텐데..
학교 어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준 한지 얼마나 됐는지 모르겠지만 26살에 이제 막 졸업한거면 좀 더 기다려주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교마다 다른데 지금 중견 대기업은 상반기가 끝나서 처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 엄청 전투적으로 하는거는 아닌거 같긴한데 그래도 이력서 엄청 넣고 있다는 것에서 열심히 하려는 의지는 있는거 아닌가
면접은 한개만 봐도 피곤한건 맞음. 자격증은 뭐,, 사무직 할거면 영어 말고는 딱히 업데이트 할거 없기도 하고 전공 일치 시키는거면 직무 관련 자격증은 학부 때 거의 따놓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면접 한 개 보는 거도 면접 준비까지가 길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공이 먼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큼직화려상이랑 청순단아상중에 보통 누가 더 인기 많아?
1:11 l 조회 1
나 면허가 없는데 가끔 가족끼리 운전 떠날 때 웃겨
1:11 l 조회 1
갓 졸업한 유학파인데 초봉 봐줘
1:11 l 조회 2
경남은행으로 근장 신청한 익잇니..
1:10 l 조회 2
근로장려금 반토막 났네
1:10 l 조회 9
근로장려금 이건 뭐여
1:10 l 조회 27
와 이만희 더늙엇네
1:10 l 조회 5
ㅋ 제미나이 웃긴넘이네 자기 얼굴 비대칭 있대ㅋㅋ
1:10 l 조회 7
일본인들 부럽다
1:10 l 조회 7
교사로 39년 일했으면 연금 250만원 가능함?1
1:09 l 조회 12
말차아이스크림맛 치약 샀는데 맛있다2
1:09 l 조회 8
사람들 왤케 화장실갔다가 손을 안닦음?????????진짜3
1:09 l 조회 11
회사에서 말많은 사람 왤케싫지
1:09 l 조회 6
근로장려금 들어왓다 165만원ㅋㅋ
1:09 l 조회 24
카뱅 아직도 못 받음 개망했다
1:09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오냐......ㅠ
1:08 l 조회 8
(아마도)마지막근장 감사!!!!
1:08 l 조회 16
토끼는 뭘까
1:08 l 조회 7
근로장려금 그거 주소만 다르면 주는거야?3
1:08 l 조회 34
이제 매운거 못 먹겠다.....
1: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