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아무리 100프로 믿을맨이 아니어도 이 점수 차에......
대표 사진
로즈1
감독새기 그냥 돌림판 돌려서 내보내는거 맞다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2
생각없다고 설씨는 그냥 머리속에 떠오르는 선수 내는거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헉스러운걸 봤슨 … 3
0:51 l 조회 11
장터 혹시 토요일 선예매 빌려줄수있나요..? 🥹
06.24 23:43 l 조회 22
현승이 미국가면 그냥 키움 니네탓인지 알겠다
06.24 22:53 l 조회 32
이 둘 데리고 절친노트나 찍어주쇼
06.24 22:48 l 조회 40
와 어디가서 야구 좋아한다고 하면 안되겠다
06.24 22:44 l 조회 41
방금 집 도착햇다.....
06.24 22:35 l 조회 31
그래서 설종진 경질까지 몇연패 남았다고??2
06.24 22:18 l 조회 168
분명 작년 야구가 승률 2할대로 더 빡쳐야 되는데
06.24 22:09 l 조회 44
에휴 겜차 점점 늘어나는구나
06.24 22:06 l 조회 34
이제 이팀은 연패해도 아무도 관심도 안줌ㅋㅋㅋ 너무 당연해져서
06.24 22:03 l 조회 41
정상인이면 이런 팀 좋아할 수가 없음3
06.24 21:53 l 조회 479
건희 단순 타박상이래4
06.24 21:48 l 조회 78
진짜 짜증나는 게 올해도 이 꼴 봐도 이 팀이 좋음
06.24 21:46 l 조회 26
매분 매초 이 팀 좋아한 거 후회한다6
06.24 21:33 l 조회 793
이젠 응원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함
06.24 21:31 l 조회 26
현승이까지 가면 정말 암울할 것 같앙 ㅎ.ㅎ2
06.24 21:29 l 조회 120
승리로 주중 3연전 시작한다2
06.24 21:24 l 조회 121
OnAir 이 점수 차에 김성진 내는 거 맞나2
06.24 21:19 l 조회 86
나날이 직관 팬들 더 없어지겠네1
06.24 21:04 l 조회 56
나는 이 팀 기회의 땅이라는 것도 싫었음
06.24 20:57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