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22 플옵만 아니엇어도…… 
대표 사진
로즈1
나도 왜 22고점에 잡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내가 좋아하던 히어로즈는 어디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2
진짜 난 22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23부터 잡았다
매분매초 후회한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3
난 울집 넥줌마+꼬라박았을 시점에 혜성이보고….
진짜 후회한다.. 내가 왜 직관갔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4
ㄴㄷ시간을 돌리고싶다.. 연고지도 아닌데 내가 왜 이팀을 잡아서 이렇게 고통받고있는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4
최소한 구단에 투자는 해주는 이기는 야구하는 팀을 잡을걸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혹시 토요일 선예매 빌려줄수있나요..? 🥹
06.24 23:43 l 조회 21
현승이 미국가면 그냥 키움 니네탓인지 알겠다
06.24 22:53 l 조회 30
이 둘 데리고 절친노트나 찍어주쇼
06.24 22:48 l 조회 40
와 어디가서 야구 좋아한다고 하면 안되겠다
06.24 22:44 l 조회 38
방금 집 도착햇다.....
06.24 22:35 l 조회 29
그래서 설종진 경질까지 몇연패 남았다고??2
06.24 22:18 l 조회 167
분명 작년 야구가 승률 2할대로 더 빡쳐야 되는데
06.24 22:09 l 조회 44
에휴 겜차 점점 늘어나는구나
06.24 22:06 l 조회 33
이제 이팀은 연패해도 아무도 관심도 안줌ㅋㅋㅋ 너무 당연해져서
06.24 22:03 l 조회 40
정상인이면 이런 팀 좋아할 수가 없음3
06.24 21:53 l 조회 431
건희 단순 타박상이래4
06.24 21:48 l 조회 75
진짜 짜증나는 게 올해도 이 꼴 봐도 이 팀이 좋음
06.24 21:46 l 조회 25
매분 매초 이 팀 좋아한 거 후회한다6
06.24 21:33 l 조회 735
이젠 응원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함
06.24 21:31 l 조회 26
현승이까지 가면 정말 암울할 것 같앙 ㅎ.ㅎ2
06.24 21:29 l 조회 115
승리로 주중 3연전 시작한다2
06.24 21:24 l 조회 121
OnAir 이 점수 차에 김성진 내는 거 맞나2
06.24 21:19 l 조회 85
나날이 직관 팬들 더 없어지겠네1
06.24 21:04 l 조회 55
나는 이 팀 기회의 땅이라는 것도 싫었음
06.24 20:57 l 조회 57
진짜 개짜증난다 해체해 걍 2
06.24 20:57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