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이것도 당연히 문제지만)사구 돌고도는거니까 어느정도는 ㅇㅋ인데, 헤드 위협구 이런거 말하는건데도 본인들 사구개수로 억울하다하면 음....그리고 부상당한 선수팬들도 버젓히 있는데 큰방에서 은근슬쩍 쉴드치는건 뭐지싶음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이것도 당연히 문제지만)사구 돌고도는거니까 어느정도는 ㅇㅋ인데, 헤드 위협구 이런거 말하는건데도 본인들 사구개수로 억울하다하면 음....그리고 부상당한 선수팬들도 버젓히 있는데 큰방에서 은근슬쩍 쉴드치는건 뭐지싶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