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타자 사구 4개가 연속된 세번의 등판동안 나옴
4월 11일 삼성전에서 박승규 맞춰 말소
4월 18일 쓰윽전에서 고명준 손목골절 조형우 말소
4월 24일 한화전에서 노시환 직구 헤드샷
이러니까 타팬 입장에선 체감이 되게 구림
그리고 저쯤에 우타자 조심해라 얘기가 돔
팬들은 왜 억울할 수도 있냐?
저 뒤로 사구가 하나임
4개를 3경기동안 몰아하고 5월 13일 롯데전에서 하나 더 던진게 마지막임
최근에 제구가 잘되긴 한거임
당시 사구로 부상&말소&헤드샷이라 임팩트가 강할수밖에 없던 것도 맞고
그 뒤에 사구가 거의 없었으니 그정도까진 아니다 생각할수도 있는 상황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근데 나 항상 주장하는건데 제발 올스타전 팀쿼터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