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타자 사구 4개가 연속된 세번의 등판동안 나옴

4월 11일 삼성전에서 박승규 맞춰 말소

4월 18일 쓰윽전에서 고명준 손목골절 조형우 말소

4월 24일 한화전에서 노시환 직구 헤드샷



이러니까 타팬 입장에선 체감이 되게 구림

그리고 저쯤에 우타자 조심해라 얘기가 돔


팬들은 왜 억울할 수도 있냐?

저 뒤로 사구가 하나임

4개를 3경기동안 몰아하고 5월 13일 롯데전에서 하나 더 던진게 마지막임


최근에 제구가 잘되긴 한거임


당시 사구로 부상&말소&헤드샷이라 임팩트가 강할수밖에 없던 것도 맞고

그 뒤에 사구가 거의 없었으니 그정도까진 아니다 생각할수도 있는 상황


대표 사진
신판1
거기다가 고명준말고 다친사람있음? 이러니까 더 ㅋㅋㅋ 다른사람이 보기엥 기분나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타 수정했습니다 세상에 이름 세글자 쓰는데 오타를 몇개를 낸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누나 작릉규가 누구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새고하면 그런 사람은 없어질거에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니요. 아직 보여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에요 새고하면 사라져요 어서 새고하고 레드썬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아 왤케 웃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제구 구릴때 몰아서 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저렇게 던져서 연달아 부상입힌 투수가 있었나 ㅋㅋㅋㅋㅋ 없으니까 임팩트가 클수밖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임팩트가 너무 크니까 사구로 말이 많을 수밖에ㅜㅜ 글고 피해팀이 많아서 그 팬들이 다 한마디씩 얹다 보니 플이 타는 듯 걍 테일러 사구만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여러 팀이 글 많이 썼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오오오 뭔말인지알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베팁누님에게 rrrrrrrr과외받고싶다
23:46 l 조회 1
야호 재능
23:46 l 조회 5
오늘 길가다가 선수 한명 마주쳤었는데
23:45 l 조회 27
잠실 우이락, 이가네 먹으려면 5
23:44 l 조회 25
마산고 포수시절 릴 (생각보다 마름4
23:42 l 조회 44
작년에 kt팬이 왜 이제왔어 했던 선수 부모님 식당 어디지6
23:42 l 조회 49
의지샘 세레모니 그냥 이모 2인분 주세요 아냐?2
23:39 l 조회 54
직관가서 먹는 거에 얼마 써? 5
23:38 l 조회 25
베팁 누나들 ㄹㅇ 호탕하게 웃는다
23:37 l 조회 16
안현민선수 원래 포수셨어?3
23:37 l 조회 48
리그진행률 50%돌파 오늘자 야구순위12
23:35 l 조회 156
누가 ㅌㅇㅌ에 김주원 친목질로 투표받았단말있나봐43
23:33 l 조회 282
궁금한 건데 릴라군은 지명조차 포수였는데 어쩌다 외야수가 되신거...?2
23:32 l 조회 98
마운드댄서파이터4
23:28 l 조회 51
릴라군 몇회에 포수로 올라왔어?2
23:27 l 조회 55
우리 팀 군필찹츄 소개합니다 🐶1
23:27 l 조회 42
올해 엘지 약간 김성근 시절 sk 느낌 나 야구스타일 ㄴㄴ
23:24 l 조회 61
직관 안가봐서 몰라서 그러는데11
23:24 l 조회 87
장터 7/1 수 키움 엘지전 고척 415구역 4매(2연석 2세트) 양도
23:23 l 조회 11
내성적인 선수들은 선수단 투표를 어떻게 받은 걸까9
23:23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