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완전 하늘나라석인데 리셀가도 아니고 $317.70ㅋㅋㅋ 세금 포함하면 한화 50만원이네 

[마플] 빅뱅 해외콘 가격 왜 이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다 저런데 보통 해외콘 미국이네 그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국익이고 저정도 저 300번대 좌석들은 보통 $100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이지가 그라고 좀 높은편아닌가 안팔라면 내려가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지 다른 가수 저 자리 $75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것보다 투어명도없이 앨범티저도없이 선예매 대륙마다 하는게 더 놀라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사이트 예매율 따라서 가격변동하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가격변동도 회사에서 정해준 가격내에서 변동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쉿..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콘 3층이 15~20인데 미국이면 더 받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저자리 $100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세가 어떻든 한국콘보다 해외콘을 더 비싸게 받겠지 맘에 안들면 안가면 그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안갈려고 그냥 작년에 지디 콘 갔다온걸로 만족 할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그래도 여기 엄청 큰 스타디움인데 저 가격에 다 채울 자신있다는건가.. 아니면 그냥 차든 말든 와이지는 돈만 챙기면 그만이다 이건가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멧라이프가 다른 스타디움에 비해서 작은 스타디아움이기는 한데 저 300번대 자리를 $300대에 파는건 처음봄ㅋㅋㅋ 당장 내가 300번대 자리로 브루노 마스 티켓 샀는데 $100대였음. 블핑은 300번대 제일 낮은 가격이 $75이였고 높은건 한 $150정도. 그냥 작년에 지디 콘서트 갔다온걸로 만족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잘 못된거 아닌가 저게 가능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쪽은 $700대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금 VIP석은 다 매진떴네… 다들 돈 많은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플다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짹 케이팝 투어 계정 보니까 85달러부터 시작하던데 다이내믹 프라이스 걸린 좌석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봄? 글구 다이내믹 프라이싱 걸려도 회사에서 정해둔 가격내에서 변동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TouringAsiaPop 이 계정 들어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이런거는 하나 없고 그냥 피셜인 글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들어갔을때 나름 전좌석 다 남아있었고 제일 낮은 가격이 $127 20만원 정도였고 300번대 제일 뒷자리였어서 $85이 어느 좌석인지 궁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2026년 미국 초동 Top20 앨범
1:01 l 조회 2
엔터에서 일하는 건 전망이 없어..?
1:01 l 조회 3
근로장려금2
0:59 l 조회 26
라이즈 in a loop 들어봐1
0:59 l 조회 12
전본진 덕질할땐 타돌노래 안들었는데 바보같음
0:58 l 조회 15
아이돌들 버블 자주안옴?5
0:58 l 조회 39
아이들 크로우 가사부터 소재까지 ㄹㅈㄷ같다
0:58 l 조회 6
원빈 분위기 너무 좋다1
0:58 l 조회 31 l 추천 4
멤버 가족 언급 좀 그만해줬으면 좋겠네6
0:57 l 조회 129
남미는 피부색이 곧 인종이라 생각해서 그런거같음2
0:57 l 조회 29
내가 축구를 보지 말아야 될까1
0:57 l 조회 17
레몬탱 노래 좋은데3
0:56 l 조회 55
위버스 폼림 많이 성공해본사람~
0:56 l 조회 19
라이즈 톡 섹시 같은 노래 더 있나3
0:55 l 조회 23
근로장려금 들어온사람? 나 웰케 마니들어옴5
0:54 l 조회 134
애들아 너넨 이상황이면 동생한테 말해???6
0:54 l 조회 79
인기 많은데 커뮤에 팬이 많이 없으면 연령대가 낮은건가?14
0:53 l 조회 74
원빈이 버블 센스있는 인사로 시작ㅋㅋㅋㅋㅋ2
0:53 l 조회 124 l 추천 3
지우주은 유하에이나는 조합 뭐라고 불러3
0:53 l 조회 20
진짜 생리 아니면 다이어트 개쉬울 듯 7
0:52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