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어느정도 공감하게 된다
170 70에서 2년간 170 55로 내려왔는데
나보고 위고비 맞은거냐고하면
묘하게 기분 나쁠거 같긴해
나 살빼기 전 스펙인 사람들이
요즘 위고비 마운자로 맞고
살빼기 시작한거 보니까
왜 저 소리에 기분 나빠하는지
알 거 같아
|
나도 어느정도 공감하게 된다 170 70에서 2년간 170 55로 내려왔는데 나보고 위고비 맞은거냐고하면 묘하게 기분 나쁠거 같긴해 나 살빼기 전 스펙인 사람들이 요즘 위고비 마운자로 맞고 살빼기 시작한거 보니까 왜 저 소리에 기분 나빠하는지 알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