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투수관리 잘되는 팀은 이 화면에 적게 들어간 팀이라고 생각하면 됨 | 인스티즈


우리 팀 잘된다는 곳들도 1-2명은 갈갈 함

대표 사진
신판1
하 정민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이런거 어디서 볼 수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대표 사진
신판2
친절 파니누나 고마워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괘씸이 상우 고마워ㅠㅠ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첫째 때지...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괘씸이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 맨날 우리 이러는 애들 공수치옴…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엘지가 아무도 없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김진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김진성 하나? 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맞넹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엘지 한명밖에 없는데 그게 하필 노인학대라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없는 팀이 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박정민-현도훈 진짜 시도때도없이 불려나옴... ㅎ ㅏ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첫때 괘씸 고마워….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죠씨 올해도 뺑이치네ㅠㅠ고마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퓨쳐스 포함하니까 확 오르네… 퓨쳐스에서 던지는건 다들 생각 못 하겠지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양재훈제오리야 보고 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우리팀 관리안되는데 왜 둘밖에 없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길가다가 선수 한명 마주쳤었는데
23:45 l 조회 18
잠실 우이락, 이가네 먹으려면 3
23:44 l 조회 13
마산고 포수시절 릴 (생각보다 마름4
23:42 l 조회 38
작년에 kt팬이 왜 이제왔어 했던 선수 부모님 식당 어디지6
23:42 l 조회 36
의지샘 세레모니 그냥 이모 2인분 주세요 아냐?2
23:39 l 조회 50
직관가서 먹는 거에 얼마 써? 5
23:38 l 조회 24
베팁 누나들 ㄹㅇ 호탕하게 웃는다
23:37 l 조회 15
안현민선수 원래 포수셨어?3
23:37 l 조회 47
리그진행률 50%돌파 오늘자 야구순위12
23:35 l 조회 155
누가 ㅌㅇㅌ에 김주원 친목질로 투표받았단말있나봐41
23:33 l 조회 276
궁금한 건데 릴라군은 지명조차 포수였는데 어쩌다 외야수가 되신거...?2
23:32 l 조회 95
마운드댄서파이터4
23:28 l 조회 50
릴라군 몇회에 포수로 올라왔어?2
23:27 l 조회 55
우리 팀 군필찹츄 소개합니다 🐶1
23:27 l 조회 42
올해 엘지 약간 김성근 시절 sk 느낌 나 야구스타일 ㄴㄴ
23:24 l 조회 60
직관 안가봐서 몰라서 그러는데11
23:24 l 조회 86
장터 7/1 수 키움 엘지전 고척 415구역 4매(2연석 2세트) 양도
23:23 l 조회 11
내성적인 선수들은 선수단 투표를 어떻게 받은 걸까9
23:23 l 조회 138
누나들 박석민이랑 가까워 박준현이랑 가까워?28
23:23 l 조회 153
나 뉴비인데,,, 질문 몇 개만 해도 돼...?? 14
23:21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