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피부과 갔는데 좀 대기가 길어져서 오는 사람 구경함 근데 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병원이라 나빼고 다 마운자로 받으로온 사람이었고 걍 직장인 그 점심시간에 밖에서 담배피는 그 배불룩 아저씨 무리 뭔느알? 그런 아저씨들 엄청 처방해가네ㅋㅋ 여자는 한명도 못봄
|
나 피부과 갔는데 좀 대기가 길어져서 오는 사람 구경함 근데 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병원이라 나빼고 다 마운자로 받으로온 사람이었고 걍 직장인 그 점심시간에 밖에서 담배피는 그 배불룩 아저씨 무리 뭔느알? 그런 아저씨들 엄청 처방해가네ㅋㅋ 여자는 한명도 못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