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됐는데 애인이 권태기 와서 헤어지자고 했어 직장때문에 편도3시간 장거리돼서 헤어진것도 있어 ..근데 애인이 헤어지고 연락하면서 지내자고 했는데 내가 더 마음아프고 정리하기 힘들거같아서 그건 안되겠다고 했거든..? 그래서 전애인이 자기 생각나면 편하게 연락하라고 하고 연락이 끊겼어 근데 너무 보고싶고 힘들다ㅜㅜ 먼저 연락올 가능성은 있는거 같아..??|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됐는데 애인이 권태기 와서 헤어지자고 했어 직장때문에 편도3시간 장거리돼서 헤어진것도 있어 ..근데 애인이 헤어지고 연락하면서 지내자고 했는데 내가 더 마음아프고 정리하기 힘들거같아서 그건 안되겠다고 했거든..? 그래서 전애인이 자기 생각나면 편하게 연락하라고 하고 연락이 끊겼어 근데 너무 보고싶고 힘들다ㅜㅜ 먼저 연락올 가능성은 있는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