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걔 자취방에 말 안하고 그냥 가는편인데 서로 믿어서 오늘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고 있어서 놀램...애인이 얘기하니깐 형한테 애정표현이라는데 남자들은 키스해도 거부감 없나?특히 형제들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