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수치스러워서 죽고싶다고객응대하는데 ㄹㅈㄷ 진상짓하면서 똑같은 질문 20번씩 하고 업무끝났는데 설명 또 못알아듣고 처음부터 다시반복(a한다해놓고 b한다했는데 왜 a해줌? 해서 또 b해주면 나 a한다했잖아)이짓을 40분을 함
하하 제가 많이 답답하시죠? 죄송해요 (a랑 b가 동시에 불가해서 하나 골라야하는 상황이라 각각에 대해 계속 말하는데도 a하면서 b혜택까지 달라하시는 상황)
이 말만 20분 반복하셔서 똑같은 설명 열번함
원칙상 불가능한걸 자꾸 요구하시는데 끝까지 지 원하는 대답안해주니까 갑자기 삔또상해하더니 갑자기 쩌렁쩌렁 큰목소리로 소리지르면서 근데 응대하시는데 입냄새가 너무나요 병원을 가보든지 관리를 좀 하세요 밥을 안드셔서 그런가? 치과를 가든 내과를 가든 거리몀서 다들리게 3분동안 입냄새 난다고 화내고 가심 .. 직원들 다들었을텐데 …
생리 중이라 목에도 염증 구내염에 빈속에 커피마시고 입도 계속 말라서 났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 다있는데서 더러운 사람된거같아서 죽고싶어 갑자기 양치하러간다할수도 없고 ㅠㅠㅠ 칙칙이겁나뿌리고 점심시간에 양치만 10분했다 진짜 사람들 얼굴 어케보지 울고싶어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근데 나 항상 주장하는건데 제발 올스타전 팀쿼터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