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수치스러워서 죽고싶다 
고객응대하는데 ㄹㅈㄷ 진상짓하면서 똑같은 질문 20번씩 하고 업무끝났는데 설명 또 못알아듣고 처음부터 다시반복(a한다해놓고 b한다했는데 왜 a해줌? 해서 또 b해주면 나 a한다했잖아)이짓을 40분을 함
하하 제가 많이 답답하시죠? 죄송해요 (a랑 b가 동시에 불가해서 하나 골라야하는 상황이라 각각에 대해 계속 말하는데도 a하면서 b혜택까지 달라하시는 상황)
이 말만 20분 반복하셔서 똑같은 설명 열번함 
원칙상 불가능한걸 자꾸 요구하시는데 끝까지 지 원하는 대답안해주니까 갑자기 삔또상해하더니 갑자기 쩌렁쩌렁 큰목소리로 소리지르면서 근데 응대하시는데 입냄새가 너무나요 병원을 가보든지 관리를 좀 하세요 밥을 안드셔서 그런가? 치과를 가든 내과를 가든 거리몀서 다들리게 3분동안 입냄새 난다고 화내고 가심 .. 직원들 다들었을텐데 … 
생리 중이라 목에도 염증 구내염에 빈속에 커피마시고 입도 계속 말라서 났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 다있는데서 더러운 사람된거같아서 죽고싶어 갑자기 양치하러간다할수도 없고 ㅠㅠㅠ 칙칙이겁나뿌리고 점심시간에 양치만 10분했다 진짜 사람들 얼굴 어케보지 울고싶어
대표 사진
신판1
개무례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진상인거 알고 다들 별 생각 안 할거야.. 걍 저 사람이 이상하다고 생각할 듯 넘 걱정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개진상에 쓰레기같은 인간 만났네 고생했다 파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런새끼가 하는 말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자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와 진짜 개무례하네 설령 그렇게 느꼈더라도 누가 그걸 면전에다 대고 말함? 지 일기장에나 적던가 개어이없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저런 사람들 특 별거 아닌 것도 일부러 과장해서 말하고 사람 상처 주고 싶어서 안달 난 화법으로 말하니까 신경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쓰나 진짜 냄새 나서 그랬다기보다 자기 삔또 상해서 트집잡을려고 그랬을 것 같음…ㅠㅠㅠㅠㅠㅠ 너무 신경쓰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맞아… ㅜㅜㅜㅜㅜ 근데 그걸 개크게 말했으니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있을까봐 파니는 그러는듯… 너무 속상하겠다 진짜 그 사람 미친 것 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저도 손님 입 냄새 나시는거 참고 열심히 설명 드린거예욤^^!!!!! 하고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안나는데 망신주려고 일부러 그런듯 어우...진짜 저런마인드 저런화법 너무너무싫어...파니 너무 고생했다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면전에 개큰한숨 쉬어서 질식시켜버릴라;; 그리고 구취가 ㄹㅇ로 심했으면 누가 3초이상 대화하고 싶어함? 그 진상은 구구절절 오래도 지럴싸댄 거 보니까 파니 부끄럽고 상처받으라고 헛소리 했을 확률 높다고 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 씨바ㅏㅏ라ㅏㅏㅏㅏㅏ 아 졸라 싫어!!!!! ㅁㅁㅁ 파니 가서 귀씻어 드러븐말 듣는거 아니야 에라이 미칭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길가다가 선수 한명 마주쳤었는데
23:45 l 조회 18
잠실 우이락, 이가네 먹으려면 3
23:44 l 조회 13
마산고 포수시절 릴 (생각보다 마름4
23:42 l 조회 38
작년에 kt팬이 왜 이제왔어 했던 선수 부모님 식당 어디지6
23:42 l 조회 36
의지샘 세레모니 그냥 이모 2인분 주세요 아냐?2
23:39 l 조회 50
직관가서 먹는 거에 얼마 써? 5
23:38 l 조회 24
베팁 누나들 ㄹㅇ 호탕하게 웃는다
23:37 l 조회 15
안현민선수 원래 포수셨어?3
23:37 l 조회 47
리그진행률 50%돌파 오늘자 야구순위12
23:35 l 조회 155
누가 ㅌㅇㅌ에 김주원 친목질로 투표받았단말있나봐41
23:33 l 조회 276
궁금한 건데 릴라군은 지명조차 포수였는데 어쩌다 외야수가 되신거...?2
23:32 l 조회 95
마운드댄서파이터4
23:28 l 조회 50
릴라군 몇회에 포수로 올라왔어?2
23:27 l 조회 55
우리 팀 군필찹츄 소개합니다 🐶1
23:27 l 조회 42
올해 엘지 약간 김성근 시절 sk 느낌 나 야구스타일 ㄴㄴ
23:24 l 조회 60
직관 안가봐서 몰라서 그러는데11
23:24 l 조회 86
장터 7/1 수 키움 엘지전 고척 415구역 4매(2연석 2세트) 양도
23:23 l 조회 11
내성적인 선수들은 선수단 투표를 어떻게 받은 걸까9
23:23 l 조회 138
누나들 박석민이랑 가까워 박준현이랑 가까워?28
23:23 l 조회 153
나 뉴비인데,,, 질문 몇 개만 해도 돼...?? 14
23:21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