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비용 반반하는거 흔해?
썸남이 갑자기 오늘 이때까지 만났던거 합해서 내가 낸거 빼고 보내달라고 해서 끝내자는건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고 이대로 사귀면 반반 연애 할거같은데 그건 너무 짜치는거같은데.. 다들 반반하나 궁금했어
|
데이트비용 반반하는거 흔해? 썸남이 갑자기 오늘 이때까지 만났던거 합해서 내가 낸거 빼고 보내달라고 해서 끝내자는건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고 이대로 사귀면 반반 연애 할거같은데 그건 너무 짜치는거같은데.. 다들 반반하나 궁금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