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대표 사진
익인1
얼른 치료 받으시면
좋아지실거야
힘내자 괜찮아질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내일 팔 수술하는데 갑자기 암진단까지 받아서 착잡하다..하하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엄마도 몇달전 암진단 받으셔서 제목보고 바로 들어왔어..
어떤마음인지 잘 알아..
힘내자는 말밖에 할 수가 없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 참...ㅋㅋㅋ 하하하 아빠가 더 착잡하겠지만 우울하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정적인 생각만 하고 아버님한테도 그 마음이 드러날 수 있게, 아버님이 더 힘내서 이겨내실 수 있게 노력해보자! 파이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진으로 알게되신거야...?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년 전에 검사했을 때 종양이 나왔는데 이번에 추적검사로 이번에 알게 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년전에는 양성이셨던거야? 울아빠도 걱정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성이긴 했는데 크기가 그대로 였다가 작아졌다가 해서 크게 걱정안했거든..ㅠ 모두 건강하자 제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완치하시기바랄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 꼭 완치하시길… 울아빠 친구도 암이라고 하더라구.. 꼭 모두 좋아지셨으면 좋겠다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몆달전에 우리엄마도 암진단받고 수술하고 병가내고 지금 멀쩡히 미국여행가셧다.. 홧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걱정진짜많이했는데 항암안해도된다해서!! 익인아버님도 꼭잘이겨내실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겠지... 울 아빠도 항암은 진짜 안 했으면 좋겠다 ㅠ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초기 일거라고 생각되는데.. 그럼괜찮을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완치되실거임!!! 주변에 이겨내신 분 진짜 많아 화이팅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다가 완치되신 분들 꽤 많으니까 혹시 너무 슬픔에 잠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입원 때 짐 준비할거 뭐 필요한지 그런 것도 좀 찾아둬보고
사람이 나이 들면 회복은 느리지만 대신에 전이도 느리거든? 그러니까 잘 치료되실 거야 걱정마 힘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할아버지도 거의 90에 코로나백신때문인지 암으로 연결된것같댔는데 의사가 걍 반려세포로 생각하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좋아하시는 음식 같은거 미리 정리해둬
항암치료 중에 입맛 떨어져서 밥 잘 안먹는 사람 많은데
밥 안 먹으면 에너지 없어서 회복에 안좋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줄 너무 힘된다!! 나이 많은게 이렇게 도움이 되네ㅎ 초기에 발견돼서 진짜 다행이지 뭐..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ㄱㅊ 우리엄마도 암이었을때 온ㄱㅏ족이 울었는데 지금은 완치후 5년도 넘음
괜찮을거야🙏
병원에서도 직장그만두지말고 계속 우울해하는게 더 치료에 안좋댔음.. 지금이라도 발견해서 러키비키자나 마인드로 힘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 아빠도 치료 받고 지금 건강하셔! 잘 이겨내실꺼야 요즘은 기술이 너무 좋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입자니 뭐니 치료방법 많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명히 잘 이겨내고 완치되실 거야 치료 잘 받고 건강해지시길 바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완치된다잉!!!!!!!!! 잘자고 잘먹어 쓰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기면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치료 잘하시고 부디 완치기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네 뭐야... 왜 이렇게 위로가 돼..ㅠㅠ 얼굴도 모르는 사이인데 응원 많이 해줘서 너무 고맙네,,,ㅜㅜ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방 좋아지실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괜차나 우리가족도 치료 잘받고 검진만하구있어 완치해서 금방 좋아지실거야 이기회에 건강 더 관리하게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몇살이거아버지는? 그래도진단받으셔서 지금이라도아신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치될거야. 너무 걱정마. 힘내. 긍정적인 건강한 마음으로 가족들이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아빠도 60년생이신데 곧 위암수술하셔 ㅜㅜㅜㅜㅜㅜ힘내자우리………
암전문 한방요양병원더 있으니까
아마….항암하시게되면 집보단 나을거야 ㅜㅜㅠ
실비있으면 거의 지원되니
알아바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추적관찰 중 진단이면 진짜 초기일거라 수술 잘 받으시고 회복만 잘하시면 돼!!!가족이 이럴때 진짜 든든하더라 최대한 의연하게 잘 케어해드리자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최대한 아 그래? 요즘엔 기술이 워낙 좋아서 수술하면 웬만하면 다 완치되고 주기적으로 검진만 잘 받으면 돼! 괜찮아!!! 너무 상심하지마!! 라고 말해두긴 했는데 이제 내 집 오니까 마음이 너무 무겁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치될 거야 쓰나 밥 잘 먹고 잠 잘 자
긍정파워가 암을 이긴다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일 중요한 건 마음가짐이더라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암 이겨내신 분들 후기 들려드리면서 약 잘 먹고 치료 잘 받고 잘 지내면 좋대 조금 긴 등산의 시작이라 생각하고 지칠 땐 좀 쉬고 가족들이 힘내서 아버님 꼭 이겨내시길 바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엄마도 5년전에 암진단받았고 사실 2년전에 전이되긴했는데 그래도 항암받으면서 잘 지내고있어!!많이 없어지기도했고!아버지도 그렇고 가족들 다 너무 힘들어하지말고 평소처럼 잘 지내는게 중요해...!ㅎㅇㅌㅎㅇ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무조건 완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큼직화려상이랑 청순단아상중에 보통 누가 더 인기 많아?
1:11 l 조회 1
나 면허가 없는데 가끔 가족끼리 운전 떠날 때 웃겨
1:11 l 조회 1
갓 졸업한 유학파인데 초봉 봐줘
1:11 l 조회 2
경남은행으로 근장 신청한 익잇니..
1:10 l 조회 2
근로장려금 반토막 났네
1:10 l 조회 9
근로장려금 이건 뭐여
1:10 l 조회 27
와 이만희 더늙엇네
1:10 l 조회 5
ㅋ 제미나이 웃긴넘이네 자기 얼굴 비대칭 있대ㅋㅋ
1:10 l 조회 7
일본인들 부럽다
1:10 l 조회 7
교사로 39년 일했으면 연금 250만원 가능함?1
1:09 l 조회 12
말차아이스크림맛 치약 샀는데 맛있다2
1:09 l 조회 8
사람들 왤케 화장실갔다가 손을 안닦음?????????진짜3
1:09 l 조회 11
회사에서 말많은 사람 왤케싫지
1:09 l 조회 6
근로장려금 들어왓다 165만원ㅋㅋ
1:09 l 조회 24
카뱅 아직도 못 받음 개망했다
1:09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오냐......ㅠ
1:08 l 조회 8
(아마도)마지막근장 감사!!!!
1:08 l 조회 16
토끼는 뭘까
1:08 l 조회 7
근로장려금 그거 주소만 다르면 주는거야?3
1:08 l 조회 34
이제 매운거 못 먹겠다.....
1: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