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지친 게 보여...ㅠ
대표 사진
갈맥1
그럴만도ㅠㅜㅜ 호준이 하루이틀 선발 들어가면 좋겠는데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손목 사구 맞았을 때 한경기 빼주나 싶었는데 그날도 대수비 올리는거 보고 진짜 화났는데.. 제대로 쉰적 거의 없지 않나 민재 걱정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힘들만도해ㅠㅠ.. 지쳐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힘들만 하지.. 지난주 수비이닝 1위였고 후반까지 다 뛰니까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근데 연승일 때는 계속 선발일 것 같아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얼굴보니까 살이 더 빠져보여ㅜ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연승 중이라 더 안주겠지...ㅠㅠ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포수 말좀 들어라
1:18 l 조회 12
퍼즐 만든김에 퍼즐놓고갈게 1
0:51 l 조회 28
우리팀 피로도 검사 했대9
0:18 l 조회 507
퍼즐하고싶은데10
0:09 l 조회 40
제발.. 9번 아저씨의 은퇴식을 위해
0:04 l 조회 52
뭔가 찬형이랑 세진이 이이무라 올라올 것 같아 1
0:02 l 조회 58
장터 26일 중앙상단 연석 양도해!!
0:00 l 조회 29
사직 고라니 언제 안 웃기지2
06.24 23:54 l 조회 97
내일 무조건 선발은 최소실점 빠따는 대랑득점해야만... 3
06.24 23:54 l 조회 69
야구 보다가 잠드는 거 루틴 될 거 같아 2
06.24 23:49 l 조회 36
올드블랙, 아이보리챔니폼 마킹 누구할까5
06.24 23:48 l 조회 29
근데 정철원 요즘 그냥저냥 2군 보낼 정도는 4
06.24 23:45 l 조회 152
사직에 무슨 술을 뿌리신거지1
06.24 23:45 l 조회 74
신윤후 정철원 김동현 말소4
06.24 23:43 l 조회 170
직관하고 이제 집 도착 ㅠㅠ1
06.24 23:39 l 조회 54
우리 선발들 아직 4승씩 밖에 못올린거 진짜야?? 2
06.24 23:39 l 조회 50
1등급돼지고기미치겟네
06.24 23:38 l 조회 59
금요일날 후니햄 은퇴식 몇시쯤부터 할까?
06.24 23:33 l 조회 21
씅비랑 레둥이 진짜 무슨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23:32 l 조회 85
내가 민재 수비에 너무 익숙해진건가 8
06.24 23:17 l 조회 204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