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3번째로 많은 표를 받은 팀은 KIA 타이거즈였다. 14명이 KIA를 선택했는데, G구단 운영팀장은 "주전 유격수와 4번 타자 이탈의 공백이 클 것 같다"고 봤고, H구단 단장은 "선수단 구성이 아쉽다"고 했다. I구단 운영팀장도 "박찬호, 최형우의 공백과 전체적인 주전들의 고령화. 그리고 김도영과 나성범의 잦은 부상 리스크가 있는 것 같다"고 KIA를 꼴찌 후보 중 하나로 꼽았다. J 선수는 "KIA는 지난해보다 전력이 약해졌다"며 작년보다 특별한 플러스 요소가 없다는 점을 이유로 설명했다.
꼴지후보 3번째로 많은 표를 받은 기아타이거즈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