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
갠적으로
파스타 피자 별로 안좋아함
근데 여행할때 먹는거 조항하는데 이런 사람이 유럽가도되나?
일본 가서는 진짜 행복했슴 맛있는거 투송이
대표 사진
익인1
스페인이 진짜... 뭐든 다 맛있었어! 그 권혁수가 먹고 눈물흘린? 꿀대구도 맛있었고... 과일들이 미쳤엉... 확실히 날씨 좋은 나라들은 음식이 맛있는듯?
근데 유럽 어딜가나 인종차별을 숨쉬듯 당한듯... 스페인 해변가 광장?에서 자전거 타는데 넘어뜨릴 것처럼 가까이오면서 차이니즈!!!으!!! 이러거나 상점가가면 죄다 니하오니하오 거리고..(이건 차별이라기보다 호객행위긴 하지만 무튼 짱났음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의외로 지중해풍 음식이 입에 정말 안 맞았음. 진짜 잘 하는 데서 먹어보질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유럽에서 쓰는 향신료든 뭐든 뭔가 맛이 나다가 마는 느낌이 대부분이었거든. 기대했던 파리가 가장 입에 안 맞았고, 스페인이 제일 맛있었고, 런던은 생각보단 맛있었음ㅋㅋ 근데 피쉬앤칩스 리얼 비린내 심하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1:27 l 조회 1
근장 얼마 들어왔어!!!!!!
1:27 l 조회 2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
1:27 l 조회 5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2
작년 제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
1:27 l 조회 3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
1:26 l 조회 3
23살인데 있잖아..
1:26 l 조회 8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2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
1:26 l 조회 6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4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8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6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
1:26 l 조회 14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
1:25 l 조회 10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2
1:25 l 조회 6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2
1:2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