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훈훈도 내눈엔 사람 따라서 평범하다 보임 조화 좀 깨져보면 이게 훈훈? 싶음 외모 역치가 높아서 그런가 내 얼굴 그냥 괜찮네 싶었는데 뒤늦게 예쁜거 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