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얘가 먼저 관심표현하면서 들이댔구 사귀는 날부터 자기는 불안형이다 안정형이 필요하다,
연락하는 걸 피곤해하는 성격이라 연락 안 보는 걸로 오해하지 말아달라 뭐다 하길래
나는 그에 맞춰서 만났을 때 맨날 왜 이리 이쁘냐, 좋아한다 표현 잘 해줬어
연락도 걔가 읽든 말든 나 뭐한다, 나 어디다, 잘자 굿모닝 계속 보냈었지만
걔는 주말마다 잔다고 잠수, 연락 텀 2~3시간 심하면 8시간 10시간
썸탈 때도 연락 잘 안되는 편이긴 했는데 사귀고 카톡 붙잡고 오래 한 기억이 딱히 없어
그러다 최근에 나도 지치면 안 됐는데 연락에 살짝 지쳐서 연락 비교적 소홀히 했단말야
그거 때문인지, 다른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갑자기 동굴 들어가서 5일째 연락 안 돼 싹 다 안읽씹이야
아 나까지 불안형될 듯 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