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지금 노듄켈까지 잡았는데 카이를 못 잡아서 아버 다음 단계를 못 가는 중 지금 한 10판째 하고있는데 전혀 이해도 안되고... 너무 답답해ㅜㅠㅜㅜㅠ 공략은 다 봤어 근데 패링 이해가 안 가ㅜ 손도 잘 안돼 어째서 너무 어려워|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지금 노듄켈까지 잡았는데 카이를 못 잡아서 아버 다음 단계를 못 가는 중 지금 한 10판째 하고있는데 전혀 이해도 안되고... 너무 답답해ㅜㅠㅜㅜㅠ 공략은 다 봤어 근데 패링 이해가 안 가ㅜ 손도 잘 안돼 어째서 너무 어려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