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지금 노듄켈까지 잡았는데 카이를 못 잡아서 아버 다음 단계를 못 가는 중 지금 한 10판째 하고있는데 전혀 이해도 안되고... 너무 답답해ㅜㅠㅜㅜㅠ 공략은 다 봤어 근데 패링 이해가 안 가ㅜ 손도 잘 안돼 어째서 너무 어려워
대표 사진
용사1
패링을 제자리 패링을 해 앞으로 가지말고 아래방향키로 움직이면 더 어려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하...방금도 데카아웃 당하고 와서 빡종했는데 좀만 빨리 볼걸 내일 한 번 다시 해볼게ㅜㅜㅠㅜ 낼 해보고 궁금한 거 있으면 혹시 물어봐도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어떤게 어려운거야? 가운데에서 파운틴깔고 하면 맞아서 죽을일은 없는데 크로노 패턴에서 유독 어려운 패턴이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그러면 패턴만 피하고 가운데 파운틴깔고 먹기만해 평딜은 넣지말고 그냥 크로노패턴에서 극딜만 해도 1800만이면 깰거야 1200만 레테 8분이였나 깼던걸로 기억하는데 크로노패턴에서 죽을거같다 하면 무적기 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투력 얼만데?? 패링 몰라도 비석 세우면서 하면 깨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투력 1800정도... 패턴 피하다가 딜도 못 넣어서 최대로 깐 게 60퍼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 투력 2100만인데 딜찍누로 잡았어 ㅠㅠ 나도 패턴 봐도 모르겠어서 포기하고있었는데 6차 강회 조금 하고 투력 2000 넘어서 하니까 됐어!! 용도 금방 집을수있을꺼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
1:02 l 조회 11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
0:35 l 조회 31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271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73
챌섭 버닝비욘드캐 일퀘랑 몬파2회만해도 275는 가능할까5
06.24 22:21 l 조회 301
킹스페시아 레전드리 너무 달달하다
06.24 22:10 l 조회 52
스펙터 블래스트 개어렵네........ 시간 부족 딜 부족 에바임2
06.24 21:56 l 조회 424
똥손인데도 메이린 진짜 재밌다
06.24 21:47 l 조회 55
본캐 비숍에서 레테로 바꾸는거 어떻게 생각해?4
06.24 21:05 l 조회 323
이제 다른 길원들 수로 점수 못보나?2
06.24 20:51 l 조회 96
메이플 보스가 어렵긴한듯1
06.24 20:36 l 조회 96
윗잠 20억 썼는데 이대로 킵하면 될까..? 2
06.24 19:50 l 조회 113
나 카이 탭 까먹었어
06.24 18:37 l 조회 105
헥사스텟 선데이 언제오냐~1
06.24 17:52 l 조회 127
뭐야 레테 임펠을 어케 쓰는겨5
06.24 17:04 l 조회 531
하... 스펙터 하지말까...11
06.24 16:43 l 조회 558
듄켈 노멀 버전도 어려워? 15
06.24 16:21 l 조회 348
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는 안 열리지?2
06.24 16:13 l 조회 139
챌섭 뉴비 직업 추천좀ㅠㅜ5
06.24 15:44 l 조회 245
스킬쿨 확인할수 있는 방법 없음?2
06.24 15:24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