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홈팀/ 원정팀 보통 이렇게 구역 나눠져있잖아?
근데 만약 우리팀 쪽이 매진이고 상대팀 구역 자리 남아있으면
상대팀 자리라도 잡고 혼자 가기도 해..?
혼자라 가뜩이나 머슥할 것 같은데 자리까지 상대팀쪽이면 눈치보일 것 같긴한데
이런 조건임에도 가는 사람들이 많나... 궁금해졋어...
직관 넘 가고 싶은데 되는 시간은 한정적이고 같이 갈 사람도 없어서 ㅠ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홈팀/ 원정팀 보통 이렇게 구역 나눠져있잖아? 근데 만약 우리팀 쪽이 매진이고 상대팀 구역 자리 남아있으면 상대팀 자리라도 잡고 혼자 가기도 해..? 혼자라 가뜩이나 머슥할 것 같은데 자리까지 상대팀쪽이면 눈치보일 것 같긴한데 이런 조건임에도 가는 사람들이 많나... 궁금해졋어... 직관 넘 가고 싶은데 되는 시간은 한정적이고 같이 갈 사람도 없어서 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