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홈팀/ 원정팀 보통 이렇게 구역 나눠져있잖아?

근데 만약 우리팀 쪽이 매진이고 상대팀 구역 자리 남아있으면 

상대팀 자리라도 잡고 혼자 가기도 해..? 

혼자라 가뜩이나 머슥할 것 같은데 자리까지 상대팀쪽이면 눈치보일 것 같긴한데 

이런 조건임에도 가는 사람들이 많나... 궁금해졋어...

직관 넘 가고 싶은데 되는 시간은 한정적이고 같이 갈 사람도 없어서 ㅠㅠㅠ

대표 사진
신판1
가는 건 자유긴 한데 보통 타팀 자리 가면 조용히 보는 게 암묵적인 매너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친구끼리 다른 팀이거나 외야같은데는 섞여 앉는데 크게 응원하지는 않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가도되긴함 ! 응원만 빡세게안하면.. 특히 홈팀팬이라면 더 자리 구애안받고 상대응원지정석만 빼고 앉는건 ㄱ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원정팀 팬이긴 해....ㅎ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홈예매 빡세서 3루 많이 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원정팀 자리에도 마니 가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앉는 건 아무데나 앉아도 상관없음 응원만 안하면 ㄱㅊ 여기서 응원가지고 말이 갈리는데 난 박수치는 거까진 괜찮아 응원가만 아니면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혼자가면 거의 가만히 볼텐데 가도 상관 없지
근데 혼자 상대팀 구역 사이에 있으면 외로울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오늘도 상대팀 구역에 있었고,,,오늘 전에도 상대팀 구역에 있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많이감ㅇㅇ 요새 티켓 잡기 빡세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많더라... 하근데 자기팀 공격이라고 일어서서 보는 사람 있는데 진짜 머리통 갈기고싶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고모님
3:36 l 조회 17
엘롯기 잔들어9
1:46 l 조회 143
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25
1:36 l 조회 198
랜더스필드랑 터미널이랑 가까워?? 6
1:33 l 조회 109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3
1:21 l 조회 200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1
1:20 l 조회 84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1
1:17 l 조회 59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20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195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85
나 올스타전 질문있어10
1:09 l 조회 113
6월 25일 승부예측9
1:02 l 조회 269
고동이 아니어도 김광현 최정이 보고싶다 1
1:00 l 조회 24
아니진짜로 이빨갯수 나랑 같은거 맞나7
0:54 l 조회 189
잠실 팅커벨 피하려고 아예 꼭대기 예매함... 4
0:53 l 조회 88
누나들 이거 돼요?1
0:52 l 조회 77
선배님 싸인 받으려고 직접 교보문고 가서 책 구매한 야선
0:47 l 조회 179
참치한테 잡힌 멸치5
0:47 l 조회 117
난 이 사진 구도가 제일 웃긴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43 l 조회 283
누나들 구장별 맛집 글 링크 있는사람... 1
0: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