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올해 20키로좀 넘게 뺐는데 피티쌤이 한 두세달정도는 이제 빼지말고 유지기 가지라고 하시더라고 운동하면서 먹고싶은거 적당하게 먹고 유지하라고… 그리고 또 빼자고고도비만에서 시작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