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에 데이트 중에 신발끈이 풀렸길래 애인한테잠깐만 가방을 좀 들어달라고 그랬다? 묶으려고
근데 애인은 내가 신발끈 풀린지 모르고 내가 그냥
이유없이 가방을 들어달란 걸로 생각한거임
가방 들어주기 싫다는거야 그 순간 그냥 신발끈 묶으려고
잠깐만 들어줘 하면 되는데 약간 어이가 없어서
왜? 좀 들어줘 라고 함 근데 끝까지 안들어주더라곸ㅋ
그래서 그냥 바닥에 두고 신발끈을 묶으니 당황하더라?
그 뒤로 절대 애인한테 가방부터 뭐든 부탁을 안하게됨
내가 그때 좀 이해가 안가서 왜? 하니까 주변사람들이 여자가방 막 들어주는거 아니래 이러질 않나..ㅋㅋ
그거 듣고 부터는 절대 부탁안함 뒷끝 개길지..
재수..없다는 감정인 것 같은데.. 그렇다고 애인이
평소에 절대 안들어주거나 하는 타입도 아님
내가 무거운거 들거나 할때 먼저 짐 들어주려는 스타일인데도
그 일 있고는 내꺼니까 그냥 내가 알아서 할게 모드가 됨 ㅠ
왜이리 찌질할까 ㅎ..

인스티즈앱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