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에 데이트 중에 신발끈이 풀렸길래 애인한테
잠깐만 가방을 좀 들어달라고 그랬다? 묶으려고
근데 애인은 내가 신발끈 풀린지 모르고 내가 그냥
이유없이 가방을 들어달란 걸로 생각한거임
가방 들어주기 싫다는거야 그 순간 그냥 신발끈 묶으려고
잠깐만 들어줘 하면 되는데 약간 어이가 없어서
왜? 좀 들어줘 라고 함 근데 끝까지 안들어주더라곸ㅋ
그래서 그냥 바닥에 두고 신발끈을 묶으니 당황하더라?
그 뒤로 절대 애인한테 가방부터 뭐든 부탁을 안하게됨
내가 그때 좀 이해가 안가서 왜? 하니까 주변사람들이 여자가방 막 들어주는거 아니래 이러질 않나..ㅋㅋ
그거 듣고 부터는 절대 부탁안함 뒷끝 개길지..
재수..없다는 감정인 것 같은데.. 그렇다고 애인이
평소에 절대 안들어주거나 하는 타입도 아님
내가 무거운거 들거나 할때 먼저 짐 들어주려는 스타일인데도 
그 일 있고는 내꺼니까 그냥 내가 알아서 할게 모드가 됨 ㅠ
왜이리 찌질할까 ㅎ..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헤어질 정도로 정떨어진 건 아니고 나도 저런거 한번에 애인한테 하나도 부탁안하려는 모습이 정상인가? 싶어서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야 어차피 헤어질꺼 빨리헤어지고 다른남자 만나는게 빨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언 고마워 ㅜ..! 나도 이게 마음을 접어가는건지 건지 뭔지 햇갈려서 글 올려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상대가 개예민하네
보통은 저렇게 상대 행동 악의적으로 생각하지 않아
그렇게 생각했다 하더라도 충분히 해명하고 담부터는 나서서 가방 달라고 하고 풀어주지
속 좁은 사람 만나지마 이번이 끝이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아~ 마음이 복잡하다 첫연애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떻게 보면 너도 맘 상해서 수동공격 형태로 나타내는거 같은데
걍 대놓고 말해
별것도 아닌걸로 주변에서 그러는거 아니래 하는 말 듣고 그러는거 매력 떨어진다
걍 나를 보고 판단하지 다른 사람 말 듣고 이렇게 저렇게 행동해야지 하고 머리 쓰지 않있음 좋겠다
직구가 최고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쓰다보니 자꾸 별로인 것 처럼 말하기 되는데 원래 좋게 바로바로 잘 말하는 타입이었는데
남친이 자기 입장에서 이해안가면 서운한거 말해도 공격이라 생각하고 절대 납득안하고..걍 끝이 안나다보니 저런식으로 변한것 같애 근데 수동공격이라기에는 삔또나가게는 안함 그냥 부탁하고 싶지 않아서 내껀 내가한다!! 하게됨..ㅠ..말을 꺼내는게 맞는데 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점점 남자친구한테 내 얘기 잘 안하게됨.. 일상말고 내 고민이나 힘들거나 기대고 싶은거 근데 그럴수록 상대는 더 좋아하고 기대는듯.. 이게뭘까 어렵다 연애가 ㅠㅠ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의 끝이 보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근데 정이 왤케 한번에 안떨어질까 저러다가고 좋으면 또 좋아서.. 혼란해 헤어질수 있을지..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니까 고친다는 게 네 성격? 아니면 남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남자가 개별로인 건 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저런거 한번에 애인한테 하나도 부탁안하려는 모습이 정상인가? 싶어서 ㅠ짐들어준다는데도 그때 생각나서 꾸역꾸역 내껀 내가 들음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꾸역꾸역 해도 ㄱㅊ한 듯 나중에 펑 터져서 넌 근데 왜 한 번도 들어주겠단 말을 안해? 이러는 거 아니면 그냥 그래도 될 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러진 않아 ㅠ 그냥 기대가 점점 없어지고 타격감도 없고 근데!! 그렇다고ㅠ정이 훅훅 떨어지지도 않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뒤끝 엄청나서 쓰니 행동 이해됨ㅋㅋㅋㅋ근데 그런게 계속 쌓여서 나중에 다른걸로 서운하고 화났을때 같이 터질 수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싸움이 내가 서운한걸 말하면 자기입장에서 이해 안가면 끝까지 사과안하는 타입이고 회피형이라 이제는 저런걸 겪으면 그냥 조용히 내 손가락을 접어가는 것 같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애인도 회피형 빼곤 그런 타입이라. 설명하듯 말하려고 하는중. 예를들어
“신발 끈 묶으려는데 가방 좀 들어줄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4
2:57 l 조회 40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2
2:46 l 조회 39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34
여익들아 1
2:40 l 조회 18
찐사랑 2
2:38 l 조회 35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1
2:36 l 조회 19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51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29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2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0
2:02 l 조회 70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47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6
1:48 l 조회 75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57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35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7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2
1:37 l 조회 27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22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80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