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전에 꼭 대화 한시간 정도는 해야하는거 의무적으로 정해지진 않았거든 ? 혹시나 할말 없는데 아무 이야기 쥐어 짜내듯이 하는거 티나면 싫단 말이야물론 이사람과 대화 하는게 좋고 힐링 됨 ; 근데 본인 피곤해서 나한테 안피곤해보일라고 노력하면서 카톡하고 아무말 대잔치 하다가 나중에 내가 피곤하지? 물어보면 그때 이제 어떻게 알았냐 하는거 난 왤캐 싫지 ; 내가 잠 못자게 하는거 같잖아 .. 상대는 나랑 대화하는게 힐링되고 본인이 좋아서 하는거라는데 내 눈치 보는거 처럼 생각들고 그러거든
이런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 어려워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