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LG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자랑하려는 글 절대 아님
두 분 다 집안일을 정말 좋아하셔 청소업체 운영했으면 떼돈 벌었을듯 암튼 근데 엄청 싸우심 청소하는 방법부터 니 음식은 맛없다 구리다 장도 각자 따라 보시고 냉장고 채우는 걸로도 싸우심
나도 나이가 있으니까 집안일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 눈에는 안차서 두 번 혼남 이게 맞나? 내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사이가 안좋은거 아냐?
2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좋은 거 맞음 근데 이 말하면 아버님이 그 나이에 집안일도 하시고 가정적이시네요 이런 말만 들어서 돌아바리겠슨
2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여잔데 다리털 개많음 샤갈 40 15
06.25 02:17 l 조회 285
갑자기 이 모든게 끝나고 없어진다 생각되서 우울함 6
06.25 02:17 l 조회 18
내일이 안왔으면...ㅠ
06.25 02:16 l 조회 26
익들은 옷 많아?1
06.25 02:16 l 조회 16
새내긴데 성적이 a 4개 b 2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한거겠지????1
06.25 02:16 l 조회 20
환급에 안뜨면 근장 안 들어오나보다
06.25 02:16 l 조회 114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3
06.25 02:14 l 조회 28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6
06.25 02:14 l 조회 365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3
06.25 02:14 l 조회 31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9
06.25 02:14 l 조회 111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6
06.25 02:13 l 조회 60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06.25 02:13 l 조회 22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1
06.25 02:13 l 조회 64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06.25 02:13 l 조회 21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06.25 02:12 l 조회 12
이거 그냥 친구 사인 아니지? 3
06.25 02:12 l 조회 33
초코하임 두바이 드셔보신분?7
06.25 02:12 l 조회 65
이상하게 계속 동선겹치는거랑 생각하는 가치관도 겹치는 사람은12
06.25 02:12 l 조회 53
근장 받는거 부럽다2
06.25 02:11 l 조회 65
종강하고 썸녀누나랑 되게 자주 만나고 있는데
06.25 02:10 l 조회 45


처음이전2512522532542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