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
자랑하려는 글 절대 아님
두 분 다 집안일을 정말 좋아하셔 청소업체 운영했으면 떼돈 벌었을듯 암튼 근데 엄청 싸우심 청소하는 방법부터 니 음식은 맛없다 구리다 장도 각자 따라 보시고 냉장고 채우는 걸로도 싸우심
나도 나이가 있으니까 집안일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 눈에는 안차서 두 번 혼남 이게 맞나? 내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사이가 안좋은거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좋은 거 맞음 근데 이 말하면 아버님이 그 나이에 집안일도 하시고 가정적이시네요 이런 말만 들어서 돌아바리겠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무슨말이야?? 10
0:55 l 조회 109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일해본 익 있어?
0:55 l 조회 6
웨딩반지 꿀팁 추천해 줄 익 있을까? 4
0:55 l 조회 10
생리 일주일만에 또 터짐....2
0:55 l 조회 23
친구랑 같이 투룸 사는데 남친 6
0:55 l 조회 28
카카오뱅크 나 현기증 나요
0:55 l 조회 32
근장받은 익들 은행 어디야 8
0:54 l 조회 113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5
0:54 l 조회 47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54 l 조회 18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26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30
카뱅 2년전에2
0:53 l 조회 66
근장 들어왔당9
0:53 l 조회 837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14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10
0:53 l 조회 39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87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3
0:53 l 조회 47
작년에 쿠팡 한두번 뛴 게 끝인데4
0:53 l 조회 62
카뱅 일해라 일해
0:53 l 조회 11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2
0:52 l 조회 2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