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은 인터넷 동호회 사람 빼고 실친들은 다 쉬쉬함..하는 애도 있긴 한데 걔들은 걍 오늘 치킨 사먹을 돈 얻었어 얼마 까졌어 외에 더 말 안함..ㅋㅋㅋㅋ주식 얘기 하려고 하면 되게 짜증내는 애도 있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