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올스타에 친구 없어서 얼굴 창백해지고 결국엔 단디한테 “형,,” ㅇㅈㄹ하면서 말 건 앱니다.. https://t.co/UIDJ8MqxDd
마스코트한테 형... 하면서 의지하깈ㅋㅋ개웃기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마스코트한테 형이라고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올스타에 친구 없어서 얼굴 창백해지고 결국엔 단디한테 “형,,” ㅇㅈㄹ하면서 말 건 앱니다.. https://t.co/UIDJ8MqxDd 마스코트한테 형... 하면서 의지하깈ㅋㅋ개웃기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마스코트한테 형이라고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