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현미밥+닭가슴살+샐러드 이런식으로 하고있는데
16:8 간헐적 단식 하려니까 너무 힘들거든
하루 단백질이랑 탄수화물 챙기기도 빡세고 안배고픈데 먹어야되고ㅜ 단식할땐 미치게 배고프고
간헐적단식을 포기하는게 맞을까? 저거 안하고 식단만 해도 잘 빠져?
조언해주라ㅠㅠㅠㅠㅠ
|
식단 현미밥+닭가슴살+샐러드 이런식으로 하고있는데 16:8 간헐적 단식 하려니까 너무 힘들거든 하루 단백질이랑 탄수화물 챙기기도 빡세고 안배고픈데 먹어야되고ㅜ 단식할땐 미치게 배고프고 간헐적단식을 포기하는게 맞을까? 저거 안하고 식단만 해도 잘 빠져? 조언해주라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