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쌔까만 머리가 더 잘어울릴까?
어두운 자연갈색까진 ㄱㅊ한데 쫌만 밝아져도 겁나 떠보여 붉은끼 있는 갈발 노란끼 있는 갈발 다 해봤는데 주변 반응 심각해서 도로 덮고 반응 좋음
립도 쿨 섞인 색이 더 잘어울림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그런지 가을웜톤 립도 나쁘지 않긴 한데 베스트는 겨쿨립이야 내가 나를 봤을때
내가 퍼컬 검사를 잘못한건가... 엄청 싼데서 하긴 했었거든
|
왜 쌔까만 머리가 더 잘어울릴까? 어두운 자연갈색까진 ㄱㅊ한데 쫌만 밝아져도 겁나 떠보여 붉은끼 있는 갈발 노란끼 있는 갈발 다 해봤는데 주변 반응 심각해서 도로 덮고 반응 좋음 립도 쿨 섞인 색이 더 잘어울림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그런지 가을웜톤 립도 나쁘지 않긴 한데 베스트는 겨쿨립이야 내가 나를 봤을때 내가 퍼컬 검사를 잘못한건가... 엄청 싼데서 하긴 했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