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난 코 파면서 들음 원래 나 주식 관심도 없고 하지도 않음... 근데도 자꾸 가르쳐 머 걍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미장한 놈을 개피보는중이야 ㅋㅋㅋㅋ친구가 어디서 들은걸로 아는척 하는듯
국장 반도체주 있는 사람들은 대박났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국장이야말고 반도체말고 다 망이잖어.. 친구가 좋은말 해줬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려도 미장에 물리란 말도 있어.. 국장은 삼성 sk계열 아니면 솔직히 볼 거 없잖어 미장은 전 세계사람 돈이 다 몰리고 환율 오르면 달러 가지고 있어서 이득이고.. 친구가 좋은 말 해준거임 지금 대박난 사람들 삼하닉 갖고 있는 사람들이지 다른 사람들은 뭐 없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미주 국장 둘 다 하는데.. 국장 뭔가 코인판 같다거 생각들긴해 ㅠㅠ 근데 아무것도 안하는데 계속 듣기도 민망하긴 하다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국장은 불안함 지금은 호재지만 언제 나락갈지 아무도 모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샀다ㅎㅎ
11:10 l 조회 1
이 사진 상황이 어떤거 같아?
11:10 l 조회 1
조규성은 안쓰나
11:09 l 조회 6
백룸 vs 토이스토리5 뭐볼까
11:09 l 조회 1
와 마운자로 진짜 신기하네
11:09 l 조회 23
사람들이 ㅅㅇㅇ 빼라고
11:09 l 조회 45
축구 잘 모르는데 지금 감독 역량이 완전 꽝? 1
11:09 l 조회 10
후반 흥민이랑 옌스 들어온거??? 2
11:08 l 조회 13
욕심없이 치킨값 벌라고 삼전2주 하닉1주 가지고있는데
11:08 l 조회 20
포모옴2
11:08 l 조회 8
설영우 아직도 안뺐네???????
11:08 l 조회 13
설영우 좀 빼라고!!!!!!
11:08 l 조회 12
난 에세이가 너무 재미없어
11:08 l 조회 9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5
11:08 l 조회 11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1
11:07 l 조회 17
나 이직 연봉 협상 망한 거야..? 1
11:07 l 조회 13
쿠팡 확정나고 취소하면 담부터 가기 힘든가??
11:07 l 조회 8
월드컵 맨날 했으면 좋겠다
11:06 l 조회 24
설영우는 왜안뺌 도대체???2
11:06 l 조회 27
익들 회사에서 나오는 연말보너스는 4
11: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