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잡담] 속슬 팔고 신규상장한 램 레버로 갈아탐 | 인스티즈

[잡담] 속슬 팔고 신규상장한 램 레버로 갈아탐 | 인스티즈


우선 소소하게 백만원만 탑승완~ 종목 구성 쏙슬보다 좋아서 추천

대표 사진
개미1
구성 ㄹㅇ 알차 hdd까지 들어가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ㄱㄴㄲ 무조건 오를수밖에 없음 반도체 붐까지 함께 해야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3배보단 2배가 안전하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이거 3배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속슬이 3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하 ㄱㅁㅇ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54 06.24 16:2110429 0
하이닉스 탈출성공..25 06.24 17:086845 0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2 0:071166 0
하닉 옥상층들 들어와봐 최소 260 이상16 06.24 22:182135 0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12 06.24 13:211798 0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8
나선번지하네
9:35 l 조회 20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
9:35 l 조회 24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4
9:26 l 조회 127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35
스퀘어 고점에 사서 10% 올라도 탈출을 못했어7
9:22 l 조회 83
삼전닉스 나락갈때 같이 가더니
9:14 l 조회 105
타미우주는 이제 거론도 안되넼ㅋㅋㅋㅋ8
9:11 l 조회 80
스퀘어들어갈ㅋ가1
9:01 l 조회 117
미주는 왜이렇게 떨어져있는거2
8:56 l 조회 95
스퀘어 바로 구조대왔네3
8:50 l 조회 145
존버는 승리한다
8:48 l 조회 24
하닉 지금 팔까 정신건강 안좋아서 팔려하는데14
8:47 l 조회 1381
얘드라 나 주린이인데 하닉 이거 왜 평가금액이 258이야? 7
8:47 l 조회 599
현대제철 주주들 있음?
8:45 l 조회 9
새벽4시50분 알람맞추고 실발 좋은거 두눈으로 보고 바로 마크롱 샌디삿는데2
8:37 l 조회 112
Etf 지금 지정가로 구매가능한가?2
8:36 l 조회 70
isa계좌로 하이닉스 3주 샀는데,,2
8:29 l 조회 207
엘전은 진짜 어쩔겨1
8:29 l 조회 46
그려려니...도파민이 안도네2
8:29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