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토스에 61주있고 평단 35.9

미에증 85주 평단 36.3인데ㅋㅋ,, 얘는 정리 하는 거 어케 생각해.. 저번주 금욜에 사자마자 떨어져서 마음고생만 했는데 걍 갖고 있을까

대표 사진
개미1
오늘 계속 오를텐데 굳이? 팔고싶으면 팔아 근데 나라면 안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늘 36.3 보다 더 오를까 글 쓰는 사이에 또 떨어졌네 ㅋㅋ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삼전 들고있는데 뭔가 또 흐를거같음...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니까ㅜㅜ삼전 진짜 너무 잘 흘러서 고민돼ㅋㅋ큐ㅠㅠㅠ아 근데 이제 내 평단 보다 낮아져서 못판다 어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34.9층인데 고민됨 ㅠㅠ 으아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팔고 하닉 바로 들어갈거아니면 더오르고 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ㄱㄱ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8
나선번지하네
9:35 l 조회 20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
9:35 l 조회 24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4
9:26 l 조회 127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35
스퀘어 고점에 사서 10% 올라도 탈출을 못했어7
9:22 l 조회 84
삼전닉스 나락갈때 같이 가더니
9:14 l 조회 105
타미우주는 이제 거론도 안되넼ㅋㅋㅋㅋ8
9:11 l 조회 80
스퀘어들어갈ㅋ가1
9:01 l 조회 117
미주는 왜이렇게 떨어져있는거2
8:56 l 조회 95
스퀘어 바로 구조대왔네3
8:50 l 조회 145
존버는 승리한다
8:48 l 조회 24
하닉 지금 팔까 정신건강 안좋아서 팔려하는데14
8:47 l 조회 1382
얘드라 나 주린이인데 하닉 이거 왜 평가금액이 258이야? 7
8:47 l 조회 599
현대제철 주주들 있음?
8:45 l 조회 9
새벽4시50분 알람맞추고 실발 좋은거 두눈으로 보고 바로 마크롱 샌디삿는데2
8:37 l 조회 112
Etf 지금 지정가로 구매가능한가?2
8:36 l 조회 70
isa계좌로 하이닉스 3주 샀는데,,2
8:29 l 조회 207
엘전은 진짜 어쩔겨1
8:29 l 조회 46
그려려니...도파민이 안도네2
8:29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