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9

솔직히 삼전하닉으로 천만단위 번사람이

얼마나많겠냐..

끽해봣자 몇백 몇십이 제일 많겠지


현타느끼지말고 그냥 매달 미국주식etf 15년넣으면

어차피 결승선은 비슷함 부자될수있음

그러니 노동소득 열심히 벌어서

시드키워 꾸준히 투자하자고

대표 사진
익인1
삼전하닉으로 각각 거의 억 번 사람들 많을걸
당장 우리 부모님 두 분도 그렇게 벌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올해부터 슨피 모으기 시작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렇게 햇수로 3년 슨피 사서 300 벌었는데
5월에 산 하닉이 1200벌어다줌 오늘은 더 벌어오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슨피는그럴만도... 나스닥이 훨씬 낫지
암튼 성투하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구 저번에 인티에서 하닉으로 얼마 벌었는지 계좌 까는 글 있었는데 ㄹㅇ 천만원대 개많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애들만 자랑글로올리니깐 인스타랑 비슷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익실현 안해서 그렇지 다들 계좌에 장난 아닐 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모님 나이대들은 억 벌고 있는데 우린 잘사는 집안도 아니란 말임...중하위권 집안이지..
천단위는 내 친구들만 해도 다 이래 .. 그냥 2년정도 일하고 저축한 거 다 주식에 넣으니 다들 그렇게 됐대 안팔아서 수익으로 다들 안뜨는거지 나중에 수익실현하고 비율보면 개많을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천만단위는 많을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5만전자 7만전자에서 아직도 갖고있는 사람 많아서 억단위는 많을수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아도 비율로따지면 몇십 몇백이 더많음 글고그사람들은 원래자산도 평균보다 많았겄지
암튼 현타느끼지말고 꾸준히 본인이 맞다고생각하는 곳에 투자ㄱㄱ 15년을보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돈 없어서 삼전닉스 못 사서 etf 넣옷어 ㅎㅎㅎ 나쁘지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다들 삼닉으로 천만단위 번 사람이 많냐 안많냐에 핀트가 꽂혔네 그냥 포모 느끼지말고 근로 소득으로 본인이 옳다고 생각하는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면 결승선은 비슷하다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커뮤의 특징이지.. 뭐암튼 나도 etf로 꾸준히 5년투자해서 몇천번사람임 반도체쪽이 급등 급락이 심한걸 겪어봐야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드 천안되는 사람이 90프로래 특히 20-30대는 장투 별로없어서 이익 많지 않을걸 내가 부모님 나이대인데 생각보다 주식하는 사람이 많지 않음 전 버블 때 손해본 사람들이 많아서 ㅋㅋㅋ나도 미장만 이익이야ㅠㅠㅠ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몇백으로만 삼닉굴리고 나머진 전부 etf함 삼닉때문에 심리적 불안오면 etf계좌 본다.. 심신이 안정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은 1달만에 삼닉으로 몇천벌고 나스닥으로 돈까지 불린다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마따..하지만 난 둘다가지고있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
10:57 l 조회 1
하닉 1주라도 살까
10:57 l 조회 1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
10:56 l 조회 8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
10:56 l 조회 8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
10:56 l 조회 6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9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2
10:55 l 조회 25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5
10:55 l 조회 53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14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
10:55 l 조회 13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3
10:55 l 조회 37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8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3
10:54 l 조회 15
가다실 진짜 아프다
10:54 l 조회 13
나 22살인데 고딩같나봐;;ㅋㅋㅋㅋㅠㅠㅠㅠ 6
10:54 l 조회 25
티파니허리운동 이제 자극이 안온다ㅠㅠ
10:54 l 조회 10
혼자 호캉스 하기 좋은 국내 호텔 추천해주라4
10:54 l 조회 16
[토마토] 이재명 긍정 44.8%, 부정 50.3%
10:54 l 조회 12
회사 다니몈서 비전공인 곳으로 자격증 준비해서1
10:54 l 조회 11
박지성이 국대애들 빠따좀 쳐줘라
10:5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