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삼전하닉으로 천만단위 번사람이
얼마나많겠냐..
끽해봣자 몇백 몇십이 제일 많겠지
현타느끼지말고 그냥 매달 미국주식etf 15년넣으면
어차피 결승선은 비슷함 부자될수있음
그러니 노동소득 열심히 벌어서
시드키워 꾸준히 투자하자고
|
솔직히 삼전하닉으로 천만단위 번사람이 얼마나많겠냐.. 끽해봣자 몇백 몇십이 제일 많겠지 현타느끼지말고 그냥 매달 미국주식etf 15년넣으면 어차피 결승선은 비슷함 부자될수있음 그러니 노동소득 열심히 벌어서 시드키워 꾸준히 투자하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