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처럼 몇천 몇억 급은 아닌데
열심히 알바해서 번돈 큰맘먹고 주식에 넣었어
그래서 300정도 수익봤는데
이걸로 다음학기 생활비 부모님에게 손 안벌려도 됐어
나도 여유롭게 옷도 사고 할 수 있어 좋고
부모님한테도 안미안해서 좋아
|
직장인들처럼 몇천 몇억 급은 아닌데 열심히 알바해서 번돈 큰맘먹고 주식에 넣었어 그래서 300정도 수익봤는데 이걸로 다음학기 생활비 부모님에게 손 안벌려도 됐어 나도 여유롭게 옷도 사고 할 수 있어 좋고 부모님한테도 안미안해서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