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못먹었다고 떨어지면 팔라했제거리는 조롱충이나올랐다고 사라했는데 왜 안샀냐고 꺼드럭대는 애들이나그렇게 주식 고수면 인버스or레버리지해서 이미 재산 100억 안되고 지금까지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