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근데 주변에 굳이 말을 안해서 몰랐던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상향혼 아닌이상 후회해 높은 확률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솔직히 이게 맞음 그래서 상향혼 할 거 아니면 하지말라잖음ㅋㅋ울 언니 상향혼 하고 애기 한명 낳았는데 진짜 행복하게 살긴함 시터쓰고 도우미 쓰고 이래서 할 것도 많이없고 해외 놀러다님 애데리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애기낳기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유가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은 이유는 자유 뺏긴거!
본인 시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도 많이 나가고 몸도 몸대로 상하고 회복할 시간 없이 바로 육아 들어가야 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많은 겅 ㅏ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 낳으면 좋은 점 물론 있지 가정의 완성도 라든가
근데 몸에 안좋고 정신에 안좋고 시간 뺏기니까 조금 개인주의적인 사람한테는 최악이겠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 낳고 후회하는 건 보통 그만큼 남자가 별로라 그러는 경우 + 자기 삶이 중요한 사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 오히려 반대라고 알고있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윗댓처럼 후회하는 사람들은 자기 남편이 육아 도움도 안주고 밖으로 나돌아서 그러는 경우가 대부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낳길 잘햇다고 한다구?? 나도 그렇게알고있어서 신기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 나도 그렇고 내 주변에도 다 결론은 그래도 애기 낳기 잘했다 넘 귀엽고 예쁘다 그러는딬ㅋㅋㅋㅋㅋㅋ 내 주변이 다 그런갑다... 아기 생기고 삶이 완전 달라진건 사실인데 그게 더 긍정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엄마한테 잘 해드리는 이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주거래 은행 신용대출이 1200만원 이자가 6.41%라
13:21 l 조회 1
밖엔 시원한데 집은 덥네…..
13:21 l 조회 2
자취중인데 원래 가스비 뒤죽박죽이야?ㅠ
13:21 l 조회 2
개피곤할때 박카스 vs 아아
13:21 l 조회 1
황치즈칩 맛있어?1
13:21 l 조회 2
병원 회계팀인데 바로 내일 오후 면접 가능 ?
13:21 l 조회 2
흑임자 킹퓨전이랑 말차 킹퓨전 중에 어떤게 맛있어????1
13:20 l 조회 2
아 ㄹㅇ 베를린은 가보고싶응 근데 직항이 없서
13:20 l 조회 7
아 입사 동기 27살인데 나이 부심 넘 심함 ㅜ
13:20 l 조회 8
뭐야 축구 졌네1
13:20 l 조회 11
템플스테이 신청 성공했다
13:20 l 조회 10
2014 월드컵ㅠ생각나네
13:20 l 조회 6
웨딩 이 쪽은 후기 안 좋게 쓰면 불법이여?1
13:20 l 조회 16
일본은 우리나라 16강 예상하던데1
13:19 l 조회 12
주식 질문
13:19 l 조회 10
현실에서 속눈썹 붙이는 사람 많아??4
13:19 l 조회 15
혹시 삼성전자 신혼가전 패키지로 하면 식세기 6인용 50만원 맞아?
13:19 l 조회 4
카페올때마다 화나있는 사람 꼭있는듯
13:19 l 조회 14
다들 점심 먹고 기분 좋아진건가 1
13:19 l 조회 16
청약통장 오래걸리나2
13: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