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선수 2~3명만 열일하고 몇몇은 그냥 서서쳐다보는게 말이되나 심지어 골키퍼 아니었으면 일본전은 모든선수가 열일하던데 한명한명 기술적으로 다 잘하더라 그때 즐겁게 봤는데 한국전은 그저 무념무상으로 쳐다보고 있게되네 그리고 골뺏기면 두세명이 달려들던지 그낭 쳐다보고만있어 아우 답답해 심지어 여자축구가 더 재밌던데 한국은 특정선수 아니었으면 안봤을거같애
|
특정선수 2~3명만 열일하고 몇몇은 그냥 서서쳐다보는게 말이되나 심지어 골키퍼 아니었으면 일본전은 모든선수가 열일하던데 한명한명 기술적으로 다 잘하더라 그때 즐겁게 봤는데 한국전은 그저 무념무상으로 쳐다보고 있게되네 그리고 골뺏기면 두세명이 달려들던지 그낭 쳐다보고만있어 아우 답답해 심지어 여자축구가 더 재밌던데 한국은 특정선수 아니었으면 안봤을거같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