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잡담]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 인스티즈

[잡담]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 인스티즈

난 빼박 전자임.. 하기 싫어서 안하는거..ㅋ 더이상 미룰 수 없는 지경까지 오면 발등에 불 떨어져서 졸라 빨리 해치움..

대표 사진
익인1
나 우울증인데도 저런 업무 관련은 시간안에 잘해
오히려 일 하는 시간 제외 혼자 쉴때 기본적인 샤워 청소 빨래 이런걸 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감이 없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일적인거는 진짜 문제 없이 잘함 미리미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증 있는 사람들은 전부 일 못하고 산다는 얘기라기 보단
저렇게 해야 될 일 미루고 못하는 사람들 중에 전자면 게으른거고 후자면 우울증일 확률이 높다는 거라고 이해했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1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1
아씨 오늘 나만 빨간옷 입고 출근함
20:14 l 조회 1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1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1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1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
20:14 l 조회 1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1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7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7
육바연 먹말...
20:13 l 조회 3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63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1
20:12 l 조회 10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3
오 인티 상위 1.3% 다
20:12 l 조회 10
Ai 에 연애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구나
20:12 l 조회 9
Ai시대야
20:12 l 조회 11
왜이렇게 계속 먹어도 허기지냐
20:12 l 조회 4
ㅋㅋㅋㅋ인팁썸남 연락 두절됨2
20:11 l 조회 10
운동 꾸준히한 160 48이면 걍
20:1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