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1
내일이 2주차 맞을때인데 2주차 거 맞을때 되니까 배고픔 어제까지는 배고프다는 생각도 꼬르륵 소리도 안 났는데 ㅜㅜ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배고픔의 강도가 좀 센 거 같았음 급 배고픔이 몰려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지금 그래 갑자기 급 배고픔이 몰려와 꼬르륵 소리 장난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 ̗헐 ̖ ́ ̵ 나만 그런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신기하네 주기 되니까 그전주에 맞은 게 다 흡수되서그런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안고프거나 배고플때 그냥 먹어??? 마운자로 해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안 먹구 식단 같이해 단백질 위주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토욜에 맞아야 하는데 슬슬 좀 배고픈거 같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신기하지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운자로는 신이에요 나 6갤만에 20키로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다 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만 잇으몈 평생 맞고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도 같이했어? 계속 5.0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달 2.5 뒤에는 다 5.0 운동도 햇어 빡세게할때는 헬스장가서 인터벌 러닝 뛰고 근력도 깔짝 햇는데 헬스장 가는고 궈찮아서 집에서 아령들고 홈트 50분씩 주 3~4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나도 운동해야겟다ㅜㅜ 잘빠지다가 정체기가 와서 나도 운동 시작해야겠네 고마워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나도 월요일 밤에 맞는디 월요일에 배고픈 느낌 들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맞는중,,,,61키로만 찍어도 소원이 없겠다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근데 3펜째 되니까 그 주기도 짧아지는중 담달에 용량 올릴까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신기함 나 거의 한 달 내내 꼬르륵 소리 안나다가 다시 처방받을 때쯤에 처음 꼬르륵 소리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꼬르륵 소리 지이이인짜 많이 나는 스타일인뎈ㅋㅋㅋㅋ 살도 빠지고 소리도 안나고 일석이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5 4주 5 8주 이렇게 12개 맞고 중단했음
이기간동안 15키로빠졌는데 난 그 배가 더부룩한 느낌이 너무 싫었고ㅠ 다른 부작용은 없었는데 생리기간전에는 부작용 심해서 위아프고 토하고 그래서 그냥 중단함 지금 헬스 한달차로 몸무게는 유지중인데 인바디하면 근육량이 늘었음!!
마운자로 초반 부스터로 활용하니까 너무 좋았는데 이걸로 목표체중까지는 못가겠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리고 많이 안먹다보니 기립성 저혈압 엄청 심해졌음 ㅠ 근데 다시 잘먹고 운동하니까 거의 10분의1수준으로 빈도가 줄었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배들한테 편지 받을때마다 벅참
15:51 l 조회 1
주식 알못이라 돈버는중…
15:51 l 조회 1
담배사러오는 미자들 패고싶네ㄹㅇ
15:51 l 조회 2
나 초딩때 엄마한테 비트코인 사자고 했는데
15:50 l 조회 10
애인 말없이 나간거 떠보다가 진짜 잡았는데 이걸 어째야 할지 모르겠어
15:50 l 조회 2
남은음식 포장해달랬는데 용기값 따로 받는거 신고가능한가?3
15:50 l 조회 10
인티 주식글 이거임ㅋㅋㅋㅋㅋㅋ
15:50 l 조회 9
이번 주말에 단발 하러 가
15:50 l 조회 5
다이슨 에어랩 산사람 잘 써???
15:50 l 조회 6
8월에 나트랑 왕복 60주고 가는거 어케생각해?
15:49 l 조회 7
축구 경우의 수 언제 결정 돼?1
15:49 l 조회 11
중소에서 합격연락까지 2주 넘게 걸리는거 이해됨?1
15:49 l 조회 7
갈구듯이 놀리는 남사친 어떻게 받아줘야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15:49 l 조회 11
나 질염 심했는데2
15:49 l 조회 23
하닉 팔고 다시 들어갈건데 낼 좀 떨어질라나
15:49 l 조회 17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4
15:48 l 조회 45
이런 사친 만나는 심리좀6
15:47 l 조회 20
알바보단 회사가 낫겠지...?
15:47 l 조회 14
익들은 길거리나 지하철에서 책 읽어본적 있어?6
15:47 l 조회 18
오냐오냐 키우면 안되는듯
15: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