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 면접이라 아예 몰라서ㅠㅠ
1분 자기소개 같은 거 인턴이랑 정규직 하는 것처럼 준비해가야 할까?
지원동기 포부 자기소개 이런거 회사처럼 준비해가야하는건지 일반 아르바이트처럼 준비하는 건지 모르겠어.
직무는 IP 관련 리서치하고 정리하는 사무직인데 혹시 비스무리하게 사무직 알바 면접 봐본 익들 있니..?
|
처음 보는 면접이라 아예 몰라서ㅠㅠ 1분 자기소개 같은 거 인턴이랑 정규직 하는 것처럼 준비해가야 할까? 지원동기 포부 자기소개 이런거 회사처럼 준비해가야하는건지 일반 아르바이트처럼 준비하는 건지 모르겠어. 직무는 IP 관련 리서치하고 정리하는 사무직인데 혹시 비스무리하게 사무직 알바 면접 봐본 익들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