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혼자 일 잘하고 되게 열심히 사는 모습이 존경스럽기도 하고 본인 일을 열심히 하니까 내 일도 존중해줄 줄 알았는데
사귀고보니 일은 열심히 하지만 외로움도 잘 타서 의존적이고, 나는 내 일에 지장 생기는게 죽도록 싫은데 자꾸 신경쓰이게 해. 내가 잘 못챙겨줘서 그게 더 심해진 것 같긴 한데 ...
이런 경우 있던 사람 있어?
애인을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아닌걸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혼자 일 잘하고 되게 열심히 사는 모습이 존경스럽기도 하고 본인 일을 열심히 하니까 내 일도 존중해줄 줄 알았는데 사귀고보니 일은 열심히 하지만 외로움도 잘 타서 의존적이고, 나는 내 일에 지장 생기는게 죽도록 싫은데 자꾸 신경쓰이게 해. 내가 잘 못챙겨줘서 그게 더 심해진 것 같긴 한데 ... 이런 경우 있던 사람 있어? 애인을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아닌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