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걍 하나임 너무 애정을 갈구해서 .. 나 사랑해? 나 어디가 얼만큼 좋아? 이 질문 많이하는스탈이라 다들 지쳐서 떠나갔대 근데 얘도 이유를 아는데도 못 고치는듯 볼때마다 한탄함 나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