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도 없어 패턴도 똑같아 그럼 남아공은 이미 다 파악했지 뭐 어쩔건데
5분남았는데 아직도 조규성 하나만 보고있는게 말이되나 머리로 무조건 갖다주는것도 아닌데 더 올라가야지
5분남았는데 아직도 조규성 하나만 보고있는게 말이되나 머리로 무조건 갖다주는것도 아닌데 더 올라가야지
|
전술도 없어 패턴도 똑같아 그럼 남아공은 이미 다 파악했지 뭐 어쩔건데 5분남았는데 아직도 조규성 하나만 보고있는게 말이되나 머리로 무조건 갖다주는것도 아닌데 더 올라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