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고프로락틴혈증 의심되어서 뇌하수체 찍어보라는 소견으로 mri찍었는데
뇌하수체는 정상나오고 송과체 낭종은 1cm짜리 발견됐다고 텍스트로 적혀있었어..(의사선생님이 따로 얘기는 안하고 결과 종이만 줌)
여러군데 찾아봐도 너무 커지지만 않으면 문제없다고는 하는데
난 편두통성 어지럼증도있고 속메스꺼움이나 pppd 증상도있는데 혹시 이 어지러움이 송과체 때문인가해서...
근데 또 편두통성 어지럼증약 처방받아서 예방약먹으면 괜찮아지긴해
송과체 관련 적혀있는 블로그 봐도 증상 나타나면 제거해야된다고하는데 ㅜㅜ 무섭다

인스티즈앱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