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세무서? 번호는 어케 알아...? ㅠㅠㅠㅠ
재산이 2.4억이 초과된다는데 ... 부모님껏도 다 보는건 알고 있는데 우리보다 잘 사는 친구 집은 계속 받는데 우리집맘 안되길래 문의해보랴 하는데
내가 이번에 서울 상경해서 ㅠ 전입신고 되어있어서본가 세무서로 해야하는건지
잘 몰라가지구 ㅠㅠㅠㅠ
|
담당 세무서? 번호는 어케 알아...? ㅠㅠㅠㅠ 재산이 2.4억이 초과된다는데 ... 부모님껏도 다 보는건 알고 있는데 우리보다 잘 사는 친구 집은 계속 받는데 우리집맘 안되길래 문의해보랴 하는데 내가 이번에 서울 상경해서 ㅠ 전입신고 되어있어서본가 세무서로 해야하는건지 잘 몰라가지구 ㅠㅠㅠㅠ
|